신협중앙회 창립 60주년 기념 온뱅크 이벤트 진행
신협중앙회 창립 60주년 기념 온뱅크 이벤트 진행
  • 문유미 기자
  • 승인 2020.05.04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 이하 신협)는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아 신협의 날인 지난 1일부터 오는 6월 30일까지 온(ON)뱅크 이벤트를 통해 최대 4만1200명을 대상으로 캐릭터 ‘어부바 인형’ 및 ‘어부바 이모티콘’, 모바일 상품권 등 총 2억원(세금 제외) 상당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신협은 이 기간 동안 온(ON)뱅크 신규 가입 고객에게 신협 캐릭터인 ‘어부바 인형’1만개를 추첨을 통해, ‘어부바 이모티콘’ 2만7000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온(ON)뱅크를 통해 가입한 신규 조합원 1000명을 대상으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1만원)을 선착순 증정한다. 

신협은 이와 함께 온(ON)뱅크 전용 예금상품인 ‘유니온 정기적금’과 ‘유니온 자유적립적금’을 신규 개설하고 총 20만원 이상 납입한 경우 및 ‘드리밍 박스’ 상품의 평균 잔액을 150만원 이상 유지한 경우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1만원)을 제공한다.(1인당 최대 1회 지급)

이와 함께‘온 모임통장’을 이용해 모임 회원을 10명 이상 유지할 경우에는 100명을 대상으로 모임 지원금 5만원을 지급한다.

신협은 온(ON)뱅크로 공제 계약 대출을 신청한 고객 200명을 추첨을 통해 선정,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 원을 증정하고 온(ON)뱅크로 신협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총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2000명에게 선착순으로 문화상품권 1만 원 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용자 당 1회만 참여 가능하며, 동일 카드로 10만 원 이상 사용해야 한다. 단, 상품권 및 선불카드 구입, 충전금액, 취소 결제 금액은 제외되며, 폐기 또는 분실 카드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신협의 모바일 통합 플랫폼 ‘온(ON)뱅크’는 상호금융권 최초로 비대면 조합원 가입이 가능하며 신협의 비과세 혜택(단, 농특세 1.4%는 부담)을 누릴 수 있다.

또 모바일을 통해 예금ㆍ대출ㆍ공제ㆍ체크카드ㆍ환전 등 신협의 모든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통합 플랫폼이다.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비대면 금융 서비스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는 요즘, 온(ON)뱅크로 쉽게 가입 가능한 다양한 상품들과 고령자를 위한 음성 뱅킹 서비스 등은 기존 신협 고객들은 물론 신규 고객들에게도 호의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김윤식 신협중앙회장은 “창립 60주년을 맞아 1300만 신협 이용자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신협의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의 계기가 된 온(ON)뱅크 이벤트를 통해 앞으로도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금융 혁신으로 핀테크 시대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벤트 결과는 오는 7월 중순 신협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문자메시지로 안내될 예정이다.

이벤트 상품 및 상금과 관련한 제세공과금은 신협중앙회가 부담한다.

자세한 이벤트 사항 및 온(ON)뱅크 이벤트 포스터 이미지는 신협 홈페이지(www.cu.co.kr)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유미 기자  moon@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