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리조트 ‘THE WE’, 코로나에 지친 제주도민 혜택 ‘풍성’
헬스리조트 ‘THE WE’, 코로나에 지친 제주도민 혜택 ‘풍성’
  • 문유미 기자
  • 승인 2020.04.28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성분·스트레스 검사, 면역력 테라피 상담 등 무료
프리미엄 헬스 리조트 ‘THE WE’ 전경.
프리미엄 헬스 리조트 ‘THE WE’ 전경.

의료·관광을 결합한 프리미엄 헬스 리조트 ‘THE WE’가 코로나19로 지친 제주도민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서귀포시 중문에 위치한 헬스 리조트 ‘THE WE’는 제주도민 투숙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무료 혜택과 할인을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우선 도민 투숙객은 웰컴 드링크로 전망 좋은 로비 라운지 아잘리아에서 디톡스 주스 2잔을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건강증진센터에서 체성분 분석 및 스트레스 검사를 무료로 받아 건강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또 독감 바이러스 등을 이겨낼 수 있도록 돕는 면역력 강화 테라피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천연 화산 암반수 수영장도 별도 비용 지불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레스토랑 및 라운지 이용 시에는 모든 메뉴를 20% 할인받을 수 있다.

제주도민 혜택을 받으려면 투숙 시 프런트에서 도민 신분증 확인을 받으면 된다.

한편 ‘THE WE’는 병원·호텔을 융합한 국내 최초 프리미엄 헬스 리조트로, 5성 호텔이 제공하는 편안한 휴식과 함께 웰니스 센터에서 차별화된 다양한 웰니스 및 메디컬 스파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또 건강증진센터와 뷰티센터를 갖춘 WE 병원에서 건강증진 프로그램과 미용 성형을 위한 상담 및 시술 등도 받을 수 있다.

THE WE 관계자는 “글로벌 시대에 걸맞은 건강한 미래 가치를 만들고, 더 감동적인 서비스로 발전하는 헬스 리조트가 되겠다”며 “제주도내 유일 토종자본으로 발전을 이뤄가고 있는 헬스 리조트 ‘THE WE’의 새로운 역사를 도민과 함께 만들어가고자 하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문유미 기자  moon@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