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유나이티드 강윤성 ‘태국 응원 온 제주 팬 찾아요’
제주유나이티드 강윤성 ‘태국 응원 온 제주 팬 찾아요’
  • 홍성배 기자
  • 승인 2020.03.15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유나이티드의 강윤성(22)이 태국까지 찾아와 열렬한 응원을 보내준 팬 찾기에 나섰다.

강윤성은 지난 1월 태국 일대에서 열린 2020 아시아축구연맹(AFC) U-23 챔피언십에 참가해 세계 최초 9회 연속 올림픽 본선 진출이라는 기쁨을 누렸다.

강윤성은 특히 우즈베키스탄과의 대회 조별리그 최종전 때 제주에서 왔다며 경기 내내 자신의 이름을 외친 일가족 팬에게 큰 감동을 받았다.

당시 강윤성은 선수단 이동으로 경황이 없어 일가족 팬과 셀카 촬영만 하고 버스에 올랐다. 모든 일정을 마치고 제주로 돌아온 뒤에도 고맙고 미안한 마음이 들었던 강윤성은 코로나19로 인해 리그 개막인 연기되면서 여유를 갖게 되자 못 다한 팬서비스를 해주기 위해 구단에 협조를 구하고 팬을 찾기 위한 공개 수배에 나섰다.

강윤성은 일가족 팬을 초대해 대회 당시 착용했던 대표팀 유니폼 등 자신의 애장품을 선물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할 예정이다.

강윤성은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당신의 사랑을 돌려주겠습니다. 전화나 SNS로 알려주세요라며 연락을 기다리고 있다.

한편 해당 일가족 팬은 제주유나이티드 전화(738-0934~5) 또는 구단 공식 SNS(https://www.facebook.com/fcjejuunited/, https://www.instagram.com/jejuunitedfc/)를 이용하면 된다.

홍성배 기자  andhong@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