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체육회, 정기 대의원 총회 개최
제주도체육회, 정기 대의원 총회 개최
  • 홍성배 기자
  • 승인 2020.02.26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정감사 김병수 도검도회장 연임…집행부 구성은 회장에 위임
제주도체육회의 2020년 정기 대의원 총회가 26일 오후 도체육회관 세미나실에서 열리고 있다.
제주도체육회의 2020년 정기 대의원 총회가 26일 오후 도체육회관 세미나실에서 열리고 있다.

제주특별자치도체육회(회장 부평국)26일 오후 도체육회관 세미나실에서 2020년 정기 대의원 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 대의원 총회에서는 2019년도 자체감사 지적 및 처리 결과 2020년도 사업계획 2020년도 세입세출 예산 보고에 이어 2020년도 정기 자체감사 결과를 포함한 5건의 심의사항을 의결했다.

규약 개정과 관련해서는 임원 선임 권한의 기준을 위임 받은 이후 첫 번째 이사회 개최 전까지 대한체육회에 인준 신청한 경우로 한정하는 규정을 신설했다. 또한 제 규정에 명시된 의무사항을 위반할 경우 회원종목 단체 및 시체육회의 권리 제한사항을 구체적으로 명시하는 등 대한체육회의 시도체육회 규정 개정에 따라 도체육회 규약 개정을 의결했다.

이와 함께 통합 1기 임원의 임기가 종료됨에 따라 참석 대의원 만장일치로 행정감사에 김병수 도검도회장의 연임을 결정하고, 부회장이사회계감사의 선임은 회장에게 위임하기로 의결했다.

부평국 회장은 체육회가 추진하는 모든 사업에서 가장 큰 역할을 맡고 있는 것은 회원종목단체라며 올 한해도 스포츠로 행복하고 건강한 제주체육의 미래를 위한 역할을 당부했다.

한편 도체육회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총회 개최 여부에 대한 법률적 검토를 벌인 결과 서면 결의로 대신할 수 없고 2월 이내에 결산총회를 개최하도록 명시돼 정부의 대응지침에 따라 코로나19 확산 방지 대책을 마련한 후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홍성배 기자  andhong@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