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중심 마케팅으로 고객과 소통 강화”
“현장 중심 마케팅으로 고객과 소통 강화”
  • 문유미 기자
  • 승인 2020.01.21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승표 NH농협은행 제주영업본부장

우리 본부는 지난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고객들의 성원과 임직원들의 노력에 힘입어 ▲2019 제주메세나대상 수상 ▲도 단위 영업본부 업적평가 4년 연속 1위 ▲직원 1인당 생산성 최고 영업본부 선정 ▲CS 서비스모니터링 4년 연속 전국 1위 ▲금융소비자 보호대상 수상 등 좋은 성과를 얻었다.

2020년 경자년(庚子年)에는 불확실성과 변화가 많은 시기를 겪고 있는 제주경제 회복을 위해 소통·혁신·성장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삼아 위기를 기회로 바꿔 나가겠다.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도전으로 한단계 더 도약하는 혁신적인 제주본부를 만들기 위해 핵심 과제 추진에 총력을 다하겠다.

첫째, 고객·농업인과 함께하는 행복한 농협을 만드는 데 조직 역량을 집중하겠다.

고객들에게 한발 더 다가서는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고객·현장 중심으로 조직 역량을 집중함으로써 만족도 및 신뢰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둘째, 도금고·교육금고·대학금고 은행으로서 지역사회 공동체 발전에 역할과 책임을 다해 나가겠다.

직원 1인당 생산성 최고 영업본부의 위상에 걸맞게 금고자금 관리를 더욱 철저히 하는 한편 영업본부 수익을 지역에 환원하고 나아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셋째, 지역 사회공헌 나눔 활동을 강화하겠다.  

매년 제주 이주민과 떡국 나눔행사, 자폐인의 날 거리 홍보 지원, 사랑의 청소년공부방 만들기 봉사, 김장김치 나눔행사, 사랑의 산타 및 나눔상자 봉사활동 등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올해 자원봉사와 기부에 모범적으로 참여한 직원을 발굴하는 ‘NH나눔리더’ 선정을 확대함으로써 나눔문화 확산에 더욱 기여하고자 한다. 

넷째, 고객들의 권익 증진을 위해 금융소비자 정보 보호 및 소외계층 자금지원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사회적 약자를 위한 서민금융 지원을 확대하고 금융자금이 필요한 농업인·소상공인·중소기업 지원 업무에 최선을 다하는 한편 금융소비자 정보 보호 등을 강화해 고객의 신뢰와 믿음을 쌓아나가겠다.

고객의 소중한 자산을 보호하고 이용 편의성을 한층 더 높이면서 따뜻한 지역은행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다져 나가겠다.

문유미 기자  moon@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