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하계시즌 특가 항공권 ‘찜’ 이벤트
제주항공, 하계시즌 특가 항공권 ‘찜’ 이벤트
  • 문유미 기자
  • 승인 2020.01.06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항공이 하계시즌 항공권을 대상으로 특가 할인 ‘찜(JJiM)’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가 적용 대상은 오는 3월 29일부터 10월 24일까지 김포·부산·청주·대구·광주에서 출발하는 제주노선 등 국내선과 오는 3월 1일부터 10월 24일까지 운항하는 국제선 항공권이다.

편도 총액 운임(유류할증료·공항시설이용료 포함) 기준으로 국내선은 1만2300원부터 판매한다.

찜 항공권 예매는 오는 9일 오후 5시부터 15일 오후 5시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진행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제주항공을 자주 탑승하는 회원에게 우선 예매혜택을 준다.

제주항공의 리프레시포인트 회원 가운데 VIP·골드·실버플러스 회원과 유료 멤버십인 J패스·J패스플러스 회원은 이틀 앞선 7일 오후 3시부터 특가 항공권 예매를 할 수 있다.

아울러 제주항공은 오는 9일 오후 4시부터 10일 오전 11시 50분까지 찜 퀴즈 이벤트를 진행, 당첨자 3명에게 국제선 5개국 일주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 찜 이벤트 기간 인천공항 라운지 할인혜택과 지방공항 고객 대상 리프레시포인트 추가 적립, J패스 회원가입 시 우선 체크인·탑승 및 현장 무료 좌석지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기타 노선별 운임 및 이벤트 등 자세한 사항은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유미 기자  moon@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