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국태, 제주시체육회장선거 출마 선언
홍국태, 제주시체육회장선거 출마 선언
  • 김지우 기자
  • 승인 2019.12.30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민 건강과 행복 위한 스포츠 만들 것"
홍국태 전 제주시체육회 상임부회장이 30일 제주특별자치도체육회관 세미나실에서 제주시체육회장선거 출마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홍국태 전 제주시체육회 상임부회장은 30일 “‘제주시민의 건강과 행복’을 슬로건으로 시민들이 모두 참여하는 스포츠를 만들겠다”며 제주시체육회장선거 출마를 선언했다.

홍 전 상임부회장은 이날 오전 제주특별자치도체육회관 세미나실에서 출마 기자회견을 갖고 “우리나라는 어느덧 선진국 반열에 올랐지만 우리 곁에서 마주하는 스포츠는 그러지 못한다”며 “앞으로 선진국 형태의 다양한 스포츠 활동이 일어날 것으로 예상되며 제주시체육회가 그 역할을 해야 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홍 전 상임부회장은 “2016년 제주시체육회 상임부회장을 맡으며 제주시 체육을 한단계 끌어올렸다”며 “상임부회장 취임 당시 13억원에 불과하던 제주시체육회 예산을 올해는 거의 50억원까지 올려놓았다”며 자신이 제주시체육회장의 적임자임을 자임했다.

홍 전 상임부회장은 이 자리에서 ▲한마음 한뜻이 되는 스포츠축제 개최 ▲엘리트체육과 생활체육의 조화 ▲제주시체육회관 건립 기초 마련 ▲예산의 안정적 확보 ▲산업으로서의 스포츠 조성 등을 약속했다.

홍 전 상임부회장은 “이 5가지 목표들로 제주시체육회를 이끌겠다”며 “체육을 누구보다 잘 알고 열정적인 저만이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홍 전 상임부회장은 “새로운 환경에 맞춘 새로운 스포츠 관념이 필요한 때이다”며 “대의원 여러분들이 소속된 스포츠 단체가 원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지우 기자  jibregas@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