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한예종과 함께하는 문화가득 사업 연극놀이 참여자 모집
JDC, 한예종과 함께하는 문화가득 사업 연극놀이 참여자 모집
  • 부남철 기자
  • 승인 2019.12.10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문대림, 이하 JDC)는 ‘한예종과 함께하는 JDC 문화가득’사업의 일환인 ‘연극놀이’ 교육 프로그램 2회차 참여자를 20일까지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문화가득 프로젝트 ‘연극놀이’반은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상상하고 소통하는 연극놀이 활동으로 다양한 이야기와 놀이를 통해 공감대를 형성하고 친밀감을 형성하는 교육프로그램이다.

‘연극놀이’는 만 5~7세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매주 토요일 오전ㆍ오후 2개 강의로 구성되며 수강인원은 각 30명(아동 15명, 부모 15명)으로 오는 28일부터 2020년 1월 18일까지 총 4주간 운영한다.

참여 신청 및 접수기간은 12월 10일부터 12월 20일까지이며 온라인 전자추첨을 통해 교육대상자 23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참가 희망자는 온라인 카페(https://cafe.naver.com/kartsedu)에서 문화가득(연극) 모집공고 신청양식에 작성한 후 제출하기를 클릭하면 된다.

‘한예종과 함께하는 JDC 문화가득 사업’은 JDC가 주최하고 한국예술종합학교 K‘ARTS EDU(주)가 주관하는 사회공헌사업으로 지난 11월 30일부터 ‘문화가득’, ‘지역상생’ 두 가지 주제로 대상별 특화된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문화가득 프로젝트는 도내 유치원 및 초등학생 등을 대상으로 하는 ‘미술 레시피’, ‘연극놀이’ 프로그램과 제주도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공연’ 제주도민과 예술가의 만남’으로 구성됐다. 지역상생 프로젝트는 미디어 크리에이터를 양성하고 창업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조용석 JDC 홍보협력실장은 “JDC는 문화공간 ‘낭’을 거점으로 우리나라 최고의 문화예술교육 전문기관인 한예종과 공동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도민이 참여할 수 있는 문화예술 교육 지원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부남철 기자  bunch@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