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글로벌 챌린저 3기 청년 모집
JDC 글로벌 챌린저 3기 청년 모집
  • 부남철 기자
  • 승인 2019.11.21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문대림, 이하 JDC)는 ‘JDC 글로벌 인재 맞춤형 일자리 지원사업’ 글로벌 챌린저 3기에 참가할 제주 출신 청년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지에이치알 주관으로 선발하는 이번 JDC 글로벌 챌린저 3기 1차 지원자 모집 서류 마감은 다음 달 5일까지이며 모집 인원은 80명이다.

선정된 청년들은 면접 및 최종선발(12월 9~12일, 서울ㆍ경기ㆍ부산ㆍ제주 등) 이후 발대식 및 집체교육(12월 16~20일, 제주), JDC 글로벌 취업아카데미(8주간 어학 및 직무교육)의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응시 자격은 도내 소재 고등학교 졸업 또는 대학교 졸업자(졸업예정자), 부모 또는 본인이 제주출신으로 해외취업 및 비자발급에 결격사유가 없는 만 34세 이하 미취업자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취업 취약대상은 우선 선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JDC 홈페이지(www.jdcenter.com 또는 www.globaljdc.com)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문대림 JDC 이사장은 “열정과 잠재력 있는 제주청년들이 글로벌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해외취업 교육과정을 적극 지원하고, 맞춤형 해외기업 매칭에도 더욱 심혈을 기울여 제주청년들의 안정적인 양질의 해외 일자리 지원 방안들을 적극 모색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부남철 기자  bunch@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