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유나이티드와 함께 즐겨요'
'제주유나이티드와 함께 즐겨요'
  • 홍성배 기자
  • 승인 2019.11.20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24일 수원과의 홈 경기서 다양한 이벤트 마련

 

제주유나이티드가 올 시즌 마지막 홈경기가 될 수 있는 수원전에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제주는 오는 24일 오후 4시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1 2019 37라운드에서 수원과 격돌한다. 이날 경기는 1부 리그 잔류를 위한 중요한 승부처이자 결과에 따라 올 시즌 제주팬들 앞에서 치르는 마지막 홈경기가 될 수 있다.

이에따라 제주는 다양한 팬 감사 이벤트를 통해 선수단 사기 진작뿐만 아니라 올 한해도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한다.

제주는 이날 모든 선수들과 영원한 추억으로 남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제주 선수단은 경기 종료 후 매표소 앞에 설치된 무대로 이동해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아울러 선수들과 함께 사진을 찍는 이벤트와 팬미팅을 진행한다.

촬영된 사진은 지정된 클라우드에 저장해 자유롭게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기본적으로 모든 팬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 경기 종료 직후 진행되는 이벤트이고, 오는 30일 성남 원정경기가 남아 있기에 선수단 컨디션을 고려해 부득이하게 참여 인원이 제한될 수 있다.

이날 오후 2시부터는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청소년활동진흥센터와 함께 청소년 서포터즈-동아리 경연대회를 개최한다. 도내 초·고교의 댄스, 치어리더, 난타, 밴드 동아리팀이 참가하며 100만원 상당의 스포츠용품(150만원/230만원/320만원)을 제공한다. 참가팀에게는 영화예매권, 양말 등 기념품을 제공한다.

제주 관계자는 팬과의 사랑은 언제나 END가 아니라 AND. 선수단과 팬들이 계속 소통하고 교감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다며 말했다.

홍성배 기자  andhong@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