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오는 31일까지 말사진 공모
한국마사회, 오는 31일까지 말사진 공모
  • 홍성배 기자
  • 승인 2019.10.26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말산업 공모전 포스터.
말산업 공모전 포스터.

 

한국마사회 말사진 공모전 () 그리고 휴식접수가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이번 말사진 공모전은 40년 전 시작된 전통의 애마사진전을 계승하면서 말산업 확대와 힐링승마 등 현재의 다양한 말문화 스펙트럼을 반영하기 위해 9년 만에 부활한 것이다.

공모전 심사항목은 주제 전달, 심미성, 창의성이 각 30점이고 활용성은 10점이다. 내부 및 외부 심사위원들로 구성된 1, 2차 심사로 총 42점의 수상작이 결정된다. 수상작에게는 대상 1500만원, 금상 1300만원, 은상 2100만 원 등 국내 최고 수준의 상금이 수여된다. 입상작은 11월 중순 최종 발표될 예정이다.

작품 접수는 공모전 홈페이지(www.horsephoto.co.kr)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모전 사무국(02-334-7542, 일 휴무)으로 문의할 수도 있다.

렛츠런파크 제주 관계자는 말을 소재로 휴식, 여가, 치유의 주제를 전달하는 내용이면 연령, 촬영장소, 말의 국적, 인물 포함 여부, 촬영기기의 종류와 기법 등에 특별한 제약이 없이 참가가 가능하다제주는 말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는 말의 고장인 만큼 도민들이 많은 관심과 참여로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홍성배 기자  andhong@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