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상공업 발전 ‘헌신’ 영예의 상공대상 시상식 ‘성황’
제주 상공업 발전 ‘헌신’ 영예의 상공대상 시상식 ‘성황’
  • 고경호 기자
  • 승인 2019.10.13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범 상공인 표창도 수여
제주상공회의소는 13일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제27회 제주상공대상’과 모범 상공인에 대한 표창을 전달하는 시상식을 개최했다. 사진=임창덕 기자
제주상공회의소는 13일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제27회 제주상공대상’과 모범 상공인에 대한 표창을 전달하는 시상식을 개최했다. 사진=임창덕 기자

제주상공회의소(회장 김대형)는 올해 창립 84주년을 맞아 ‘제27회 제주상공대상’과 모범 상공인에 대한 표창을 전달하는 시상식을 13일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개최했다.

이날 ‘2019 글로벌 제주상공인 리더십포럼’에서 진행된 시상식에는 각급 기관·단체장을 비롯해 상의 의원, 수상자 등 200여명이 함께해 성황을 이뤘다.

제27회 제주상공대상 부문별 수상자는 ▲경영·금융=장한식 성림건설㈜ 대표이사 ▲제조·기술개발=지덕설 해동아스콘㈜ 대표이사 ▲사회복리=강성훈 주원종합건설㈜ 대표이사 ▲관광·지역발전=정수영 더케이제주호텔㈜ 총지배인 ▲통상·물류·교통=김경호 동광해운㈜ 대표이사 ▲특별대상=신현기 서울비엘에스 대표(서울제주특별자치도민회장)·김대권 ㈜삼영엠아이텍 대표이사(경남제주특별자치도민회장) 등이다.

이들은 제주 지역사회 및 상공업 발전과 사회복리 증진 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상공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어 지역경제 발전에 헌신한 유공 상공인들에 대한 제주특별자치도지사 표창과 대한상공회의소 회장 표창도 수여됐다.

제주도지사 표창은 ▲고용문 사라신용협동조합 이사장 ▲고문화 제민신용협동조합 이사장 ▲임종도 한국공항㈜ 상무 ▲김병효 홍일산업안전㈜ 대표이사 ▲고영숙 ㈜21세기축산 대표이사 ▲우은배 ㈜금호타이어제주판매 대표이사 ▲신석종 ㈜메이드인제주 대표이사 ▲고명환 해원수산 대표 ▲장승남 ㈜아리온 제주 대표이사 ▲오상훈 ㈜호텔신라 제주호텔 총지배인 ▲김치용 ㈜이다종합건설 대표이사 ▲김은숙 ㈜디자인플레이 대표이사 ▲문성원 델문도 대표 등이 받았다.

대한상공회의소 회장 표창은 ▲고상후 ㈜제주막걸리 대표이사 ▲김연수 대양영어조합법인 대표이사 ▲고경주 ㈜대성자원 대표이사 ▲고성호 ㈜제주레미콘 대표이사 ▲김경립 영농조합법인 제주동원 대표이사 ▲최부기 제주늘봄 대표 ▲고광봉 ㈜아카데미 대표이사 ▲홍원섭 해양종합건설㈜ 전무이사 ▲고혁남 ㈜금강전기조명 대표이사 ▲김강현 대국해저관광㈜ 사장 등이 수상했다.

고경호 기자  kkh@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