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글래드 제주, 제1회 웨딩페어 개최
메종글래드 제주, 제1회 웨딩페어 개최
  • 문유미 기자
  • 승인 2019.09.19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종글래드 제주 컨벤션홀.
메종글래드 제주 컨벤션홀.

메종글래드 제주가 올해 처음으로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 페어를 개최한다.

메종글래드 제주는 다음 달 13일 호텔 1층 컨벤션홀에서 ‘제1회 메종글래드 제주 웨딩 페어’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웨딩 페어는 도내 최초로 오픈 하우스 형태로 진행되며, 웨딩 컨설팅 전문 업체인 ‘지엔담’에서 총괄 컨설팅을 담당한다.

웨딩 페어에는 도내 웨딩 드레스샵을 비롯해 한복 및 맞춤 정장 전문 업체, 웨딩 스튜디오 및 스냅촬영 전문 업체 등이 참여해 1대 1 맞춤 컨설팅을 진행한다.

또 메종글래드 제주 내 명품 주얼리샵과 스킨케어 브랜드 등이 참여해 예물 상담과 예비 신부를 위한 스페셜 케어 서비스 등을 소개하며, 웨딩홀 및 업체별 당일 계약 고객에 한해 풍성한 특전을 제공한다.

메종글래드 제주의 야외 잔디 광장에서는 최신 웨딩 트렌드를 반영한 소규모 웨딩 장식을 관람할 수 있고, 중식당 ‘청’에 마련된 소규모 단독룸에서는 상견례를 위한 세팅이 준비돼 다양한 혜택을 경험해볼 수 있다.

웨딩 페어 사전예약 고객 중 선착순 50 커플에게는 웨딩 코스 메뉴를 무료로 시식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메종글래드 제주 관계자는 “드레스부터 꽃 장식까지 최고의 웨딩 전문 업체들을 한 자리에서 둘러볼 수 있도록 오픈 하우스 형태의 웨딩 페어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무료 시연 기회와 함께 푸짐한 특전이 준비돼 있으니 이번 웨딩페어를 통해 행복한 결혼을 준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유미 기자  moon@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