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셔틀버스 이용하세요"
제주도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셔틀버스 이용하세요"
  • 부남철 기자
  • 승인 2019.09.02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는 오는 6일과 9일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되는 U-22 국가대표팀과 시리아 대표팀 간의 ‘KEB하나은행 초청 올림픽 대표팀 친선경기’에 유료 셔틀버스(편도 1000원)를 운행한다고 2일 밝혔다.

제주도는 제주도내 축구 팬들의 편의를 위해 총 35대의 셔틀버스를 배치해 경기장까지 왕복 1회 운영할 계획이다.

셔틀버스는 종합경기장 등 7개소에서 오후 6시에 출발하며, 경기종료 20분 후부터는 귀가 버스가 운영된다.

1차전이 열리는 6일에는 제주시에서 경기장까지 버스 14대와 읍ㆍ면 지역을 경유하는 버스 6대 등 총 20대의 셔틀버스가 운행된다.

2차전이 열리는 9일에는 15대의 셔틀버스가 제주시 한라대와 종합운동장에서 경기장까지 운행된다.

제주도는 관람객들에게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셔틀버스 운전자를 대상으로 별도의 안전교육을 실시할 방침이다.

한편 지난달 27일부터 판매가 시작된 입장권은 프리미엄석 8만원부터 1만원까지 다양한 종류의 입장권이 마련됐으며, 인터파크 티켓판매 사이트를 방문하면 직접 구매가 가능하다.

조상범 제주도 문화체육대외협력국장은 “셔틀버스 운행으로 도민들이 경기장을 찾는데 불편함이 다소 해결될 것으로 보인다”라며 “제주에서 열리는 국가대표 친선경기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버스정보시스템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적극 홍보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부남철 기자  bunch@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