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호텔 제주, 가을 힐링 패키지 2종 출시
WE호텔 제주, 가을 힐링 패키지 2종 출시
  • 문유미 기자
  • 승인 2019.08.15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E호텔 제주가 실속 있는 가을 힐링 패키지 2가지를 선보인다.

WE호텔 제주는 가을 시즌을 맞아 다음 달 1일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 ‘폴링 앤 힐링(Falling & Healing) 패키지’와 ‘폴링 인 제주(Falling in Jeju) 패키지’ 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폴링 앤 힐링 패키지’에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과 함께 프리미엄 하우스 와인 1병, 해암 하이드로 수(水) 테라피 또는 마인드 명상 테라피 무료 체험 혜택이 포함돼 있다. 2박 시에는 메디필의 로얄로즈 모델링팩 1세트를 추가로 제공하며, 3박 시에는 스위트룸 업그레이드 1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폴링 인 제주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과 함께 건강식 웰빙 조식 2인, 사우나 2인 무료 혜택, 로얄로즈 모델링팩 1세트로 구성됐다. 2박 시에는 해암 하이드로 수(水) 테라피 또는 마인드 명상 테라피를 1회 무료로 체험할 수 있으며, 3박 시에는 CGV 2인 영화 예매권 1매를 제공한다.

가을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다음 달 13일까지 사전 예약 시 선착순으로 바다 전망 객실로의 업그레이드와 오후 2시 체크아웃 혜택 등을 제공한다.

또 피톤치드가 가장 상쾌한 아침에 숲 트래킹 및 명상 호흡을 할 수 있는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며, 피부 미용에 좋은 천연암반수 수영장과 야외 자쿠지·피트니스룸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WE호텔 제주 관계자는 “위 호텔 제주는 한국관광공사의 웰니스 관광 33선 선정에 이어 트립어드바이저 등에서 우리나라 최고의 호텔 중 하나로 꼽히는 등 국내 최초의 헬스 리조트로써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며 “천연 화산 암반수와 아름다운 숲 트레킹 코스, 한라산 350고지의 청명한 공기 속에서 가을 하늘과 함께 건강한 힐링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유미 기자  moon@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