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매트리스와 수입메모리폼매트리스, 고양가구단지 소파279 멀티쇼룸에서 확인 후 구매하자
템퍼매트리스와 수입메모리폼매트리스, 고양가구단지 소파279 멀티쇼룸에서 확인 후 구매하자
  • 곽종현
  • 승인 2019.08.15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국내 브랜드 매트리스에서 라돈이 검출 되면서 소비자들은 매트리스나 가구 구입시 라돈에 대한 불안감을 가지고 있다. 방사능 측정기를 따로 구입을 하거나 대여를 한 후 라돈 방출여부를 직접 확인하는 소비자가 있을 정도로 사회적으로 큰 이슈가 되고 있다.

하지만 모든 소비자가 라돈 측정기를 구매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닌 만큼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 구매시 신중한 선택이 필요한 시기이다.

고양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템퍼 매트리스 공식판매점이면서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 멀티샵을 함께 운영하고 있는 대형가구할인매장 소파279는 소비자가 안전하게 가구와 매트리스를 구입할 수 있도록 안전성을 확인 받은 매트리스 브랜드만 취급하면서 매트리스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에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소파279는 15년 품질 보증이 가능한 템퍼매트리스는 템퍼 코리아 정품만을 취급하는 공식 판매점으로 NASA의 우수한 기술력을 적용한 템퍼와 모션베드를 소비자가 직접 확인 후 구매할 수 있다. 템퍼는 유럽과 미국에서 소비자 만족도 1위 브랜드인 만큼 믿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 멀티샵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 고양가구매장 소파279 쇼룸에서 템퍼 침대 이외에도 페르도미어, 네트, 베드보스, 슬럼버, 다이아몬드, 슬립279 등의 미국과 독일 그리고 이탈리아에서 우수한 상품성을 인정 받고 있는 인기 브랜드를 전시 판매하고 있어 다양한 수입 브랜드를 직접 체험 후 선택하고 싶어하는 소비자에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템퍼 매트리스와 기타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는 라돈 테스트 뿐만 아니라 안전성, 유해성, 내구성 등을 평가하는 유럽 최고 권위의 LGA인증을 진행하였으며 OEK-TEX 인증, 1등급 CE 마크 획득, 영국의 방염테스트 SATRA, KC인증, ISO 14001와 ISO 9001인증 등을 통과하여 안전한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로 평가 받고 있다.

고양가구단지 소파279는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거실쇼파와 신혼가구 전문 매장을 함께 운영하면서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세트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매장으로 유명하다. 직수입과 국내 제작 그리고 중국과 베트남 등의 저가형 가구 등을 다양하게 전시하면서 소비자가 선택 할 수 있는 폭을 넓혀 예비신혼부부에게 인기있는 가구매장으로 평가받고 있다.

8월과 9월에는 신혼가구와 입주가구패키지 할인과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 할인 뿐만 아니라 신축아파트 입주를 진행하는 향동DMC헤링턴, 삼송이편한세상시티3차, 다산자연앤e편한세상, 힐스테이트태전2차 등 공동구매 할인 행사를 동시에 진행하면서 가구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에게 신상품 가구와 매트리스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곽종현 기자  veryordinary@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