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맞이 ‘웨딩 스드메 88패키지’ 할인 이벤트 웨딩박람회 개최, 한복무료대여 포함
여름맞이 ‘웨딩 스드메 88패키지’ 할인 이벤트 웨딩박람회 개최, 한복무료대여 포함
  • 곽종현 기자
  • 승인 2019.08.15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씨가 한창 습하고 더운 요즘, 결혼준비로 땀을 두 배로 흘리며 고생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하여 율리아나 웨딩에서는 ‘스드메 88패키지’ 특별 할인 이벤트를 출시하였다. 이번 ‘스드메 88패키지’는 비용 부담을 줄여 줄 다양한 혜택과 할인을 선보여 예비 신혼부부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관심 있는 예비신혼부부들은 이번기회에 율리아나 웨딩박람회에 방문 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스드메 88패키지’에서는 최고의 원단 소재들과 원석을 사용해 완벽한 실루엣은 물론 도시적인 세련미와 모던한 센슈얼리티를 표현함으로써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리는데 중점을 두어 신부들은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만나볼 수 있다.

율리아나웨딩 관계자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예식 준비가 가능한 스몰웨딩을 선호하는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적합한 스드메 88패키지를 론칭하게 됐다.”고 전하며, “비용 부담이 적고 스몰웨딩패키지로 기획된 만큼 신랑신부들의 결혼에 대한 걱정을 덜어줄 수 있을 것이다.” 라고 덧붙였다. 

또한, 가족이나 친지, 지인들과 함께 찍을 수 있도록 준비한 사진원판과 신부대기실부터 예식, 자연스러운 결혼식 풍경을 담은 스냅사진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어,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이번 ‘스드메 88패키지’는  놓칠 수 없는 기회이다.

한편 ‘율리아나웨딩’에서 진행 중인 스드메 특가 이벤트 88패키지는 평일과 주말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해당업체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곽종현 기자  veryordinary@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