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글래드 제주, 브랜드 대상 기념 이벤트 ‘풍성’
메종글래드 제주, 브랜드 대상 기념 이벤트 ‘풍성’
  • 문유미 기자
  • 승인 2019.08.04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종글래드 제주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해 8월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종글래드 제주는 호텔 내 레스토랑과 카페 등에서 식음료 1+1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글래드 꿀맛 페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오는 31일까지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glad-hotels.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되며, 당첨자는 다음 달 5일 발표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다음 달 5일부터 오는 11월 말까지 이용 가능한 1+1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메종글래드 제주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에서 휴가를 즐기며 글래드 캐릭터를 활용한 파우치, 스티커 팩 등 굿즈도 받을 수 있는 ‘럭키지(LuckyG) 패키지’를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

럭키지와 함께하는 호캉스 후기를 올리면 제주화장품 인증을 받은 마스크팩도 제공한다.

메종글래드 제주는 또 순간순간의 경험을 필수 해시태그(#글래드모먼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100명에게 글래드라이크 멤버십, 글래드 X 오콘 캐리어, 파티 패키지, 꿀잠 패키지, 식사권, 시그니처 램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메종글래드 제주 관계자는 “지난달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최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해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1+1 혜택, 패키지 상품, 인스타그램 이벤트 등 글래드 호텔이 준비한 다양한 혜택을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유미 기자  moon@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