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모공 케어, 올인원 스킨 화장품 하나로 번들거림과 남성 주름까지 잡는다
남성 모공 케어, 올인원 스킨 화장품 하나로 번들거림과 남성 주름까지 잡는다
  • 곽종현 기자
  • 승인 2019.08.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들과 마찬가지로 남자들도 직접 피부를 가꾸는 시대가 왔다. 피부는 얼굴에서 가장 잘 보이는 부위로 남자 피지 관리에 따라 첫인상이 좌우되기 때문이다. 많은 여자들이 남자를 처음 만날 경우 가장 큰 호감도로 차지하는 것이 피부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남성 피지 관리법은 그만큼 중요하다.

피부는 크게 지성과 건성 타입으로 나뉜다. 남성의 경우는 호르몬의 영향 때문에 얼굴에 피지 분비가 왕성해 지성 타입이 많아 대부분 지성스킨로션을 사용한다. 따라서 피지로 인한 얼굴기름기와 얼굴 피지 조절 등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피지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그 원인으로 여러가지 피부 트러블이 유발된다. 대표적으로 여드름이다. 피지나 노폐물이 모공을 막으면서 염증이 발생한다. 또한 피지가 오랜 시간 모공 속에서 방치되면 공기와 만나 까맣게 산화되면서 블랙헤드가 생기기도 한다.

이러한 이유로 인터넷에서는 최근 얼굴 개기름 없애는 법, 넓어진 남성 모공 치료 방법, 남자 기름 없애는 방법 등을 검색해 인플루언서들이 올린남자 지성 화장품, 남성 수분 로션, 남자 에멀젼 등의 제품 인기 순위를 참고해 올리브영이나 랄라블라, 롭스와 같은 헬스&뷰티드럭스토어를 방문하는 남성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정보나 ‘겟잇뷰티’ 추천 제품을 무조건적으로 사용하기보다는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효과적인 제품을 꼼꼼히 따져보며 비교해 보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 같은 과정이 번거롭다면 피지와 모공관리, 그리고 보습관리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멀티형 남성올인원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로 시중에 제법 많은 제품이 나와 있다.

옴므 브랜드 BOSOD가 선보이는 수많은 남성들의 인생템 ‘BOSOD 바이바이 미스터 세범’도 그 중 하나다. 이 제품은 과다 분비된 피지를 제거하고 모공 관리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남성 기능성 화장품으로 티트리잎 추출물과 파파야 열매 추출물이 피지를 관리해 번들거림을 잡아주고 피부를 진정시켜 산뜻하게 가꿔준다. 또한 모공 수렴 효과로 피부를 매끈하고 탄탄하게 케어 한다.

남성 보습 화장품 ‘BOSOD 바이바이 미스터 세범’은 과도한 피지로 얼굴 번들거림이 심한 남자 지성 피부나 넓고 늘어진 모공이 고민인 남성, 피부 나이를 멈추고 싶은 남성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세안 후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바르거나 화장솜에 묻혀 피지와 모공이 고민되는 양볼, T존에 3~5분 정도 올려놓으면 피지조절, 개기름 클리어, 모공 수렴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다.

곽종현 기자  veryordinary@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