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주차대행 특화 앱(APP) ‘핸들러파킹’ 정식 출시
인천공항 주차대행 특화 앱(APP) ‘핸들러파킹’ 정식 출시
  • 곽종현 기자
  • 승인 2019.07.2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빌리티 스타트업 ㈜더카라이프(대표 김진욱)가 인천공항 주차대행 서비스 앱(APP) ‘핸들러파킹’을 7월 22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카라이프가 최초로 선보이는 인천공항 주차대행 앱 서비스 핸들러파킹은 앱을 통해 예약된 차량을 인수해 실내주차장에 안전하게 보관한다. 실내주차장으로만 운영하며 실외주차장 주차요금 수준으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정직원으로만 구성된 딜리버리팀(핸들러크루)이 차량 딜리버리 서비스를 수행해 기존 주차대행 서비스의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예방한다.

서비스 이용 고객은 핸들러파킹 앱을 통해 예약 및 카드정보 등록 후 출국일에 크루 팀의 사전 안내에 따라 인천공항1∙2터미널 출∙도착 라인에서 차량 딜리버리 서비스 요청이 가능하다. 귀국 시에는 핸들러파킹 앱 알림, 카카오 알림톡 등으로 본인의 차량을 딜리버리 받을 수 있다.

주차대행 이용요금의 경우 기본 차량의 인수인계 시점에 따라 시간으로 계산된다. 기본 만 3일(72시간) 이후 시간당 요금으로 계산돼 비용이 합리적이고, 실내주차 기본요금 또한 기존 대행업체 실내주차요금의 70% 수준이다.

또한 차량의 계기판, 외관, 보관상태 등 모든 내용을 사진으로 보관전달해 고객은 자신의 차량이 어떻게 이동 및 관리되는지 파악하고 안심할 수 있다. 모든 직원이 차량 딜리버리를 위한 자동차취급업자종합보험에 가입돼 있고, 차량물류관련업 노하우를 갖춘 손해보험사 보상팀 출신 대표가 어떤 돌발 상황이 발생하더라도 합리적으로 대처한다는 것 역시 강점이다.

이처럼 핸들러파킹은 예약부터 결제, 인수인계, 모니터링까지 주차대행 서비스 전반에 관한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기존 주차대행 서비스의 문제점을 해결한 것은 물론 높은 고객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다.

핸들러파킹 앱은 현재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를 통해 설치할 수 있다. 본 앱과 관련된 상세 정보는 공식홈페이지, 고객센터, 블로그,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핸들러파킹 앱 서비스 론칭 기념으로 현재 해당 앱 설치 후 회원가입 시 5000포인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은 후 간단한 설문조사 참여 요청 시 5000포인트, 1회 이용 완료 시 5000포인트를 지급하는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한편 ㈜더카라이프는 올 하반기 안에 인천공항을 편도렌트카로 반납비용 없이, 외부에서 인천공항, 인천공항에서 외부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차타Go’를 내놓을 예정이다. 본 서비스와 1000대 이상의 차량을 보유한 렌터카 업체의 서포트를 통해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차별화된 방법을 제시할 방침이다.

곽종현 기자  veryordinary@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