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오코리아의 브랜드 “크라이오슬림” 세종점, 전주효자점, 디에이블짐 익산(한사랑헬스사우나)오픈!!
크라이오코리아의 브랜드 “크라이오슬림” 세종점, 전주효자점, 디에이블짐 익산(한사랑헬스사우나)오픈!!
  • 곽종현 기자
  • 승인 2019.07.24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크라이오슬림 세종
사진: 크라이오슬림 세종

크라이오코리아의 브랜드 크라이오슬림은 무이자 할부, 렌트, 리스 진행중이다

크라이오코리아 신규형 대표는 고급형 수입 장비 클래식, 프리미엄 장비 오로라를 한정수량으로 파격적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다. 

창업의 부담을 낮추기 위해 다양한 결제 시스템과 무이자할부를 진행하는것도 크라이오코리아의 특징이다. 또한 프렌차이즈본사들이 받고 있는 가맹비, 교육비등이 완전 무료이며 인테리어도 창업주가 직접 할 수 있다. 이로 인해 예비창업자들께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고 국내 최저가와 업계최초 A/S 가맹점 5년 제공으로 크라이오테라피장비와 고압산소쳄버를 필라테스, 마사지샵, 태닝샵등에서 장비를 넣고자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고 전했다.

크라이오 테라피는 냉동 요법 중 하나로 질소 증기가 들어 있는 차가운 체임버에 3분간 들어가 있는 요법이며 피부 색조개선 및 방지등 다양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외국의 유명 운동선수들이 관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국내에는 유명배우가 사용하면서 알려지기 시작해 스포츠선수나 배우 등 유명인들까지 애용하고 있어 빠르게 알려지기 시작했다. SNS나 블로그 등 다양한 곳에서 인기를 끌기 시작하면서 예비창업주들에게 창업 아이템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사진: 크라이오슬림 전주효자점
사진: 크라이오슬림 전주효자점

이러한 가운데, 크라이오코리아가 운영 중인 창업브랜드 크라이오슬림이 유독 예비창업주들의 눈길을 끈다. 크라이오슬림은 상호보완적인 성격을 지닌 크라이오테라 와 고압산소챔버의 국내 총판으로 알려졌기 때문이다. 크라이오테라피와 고압산소챔버를 병행할 경우 최적의 조건으로 헬스케어가 가능해 소비자는 물론 예비창업주들의 관심도 이어지고 있다.

크라이오코리아를 통해 창업을 진행할 경우 크라이오테라피장비와 고압산소챔버 공동구매를 통해 예비창업주들의 초기비용부담을 낮춰 안정적인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가맹점 개별 마케팅을 무료로 가맹기간내에 진행을 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크라이오테라피와 고압산소챔버는 크라이오슬림 문정점과, 크라이오슬림 구의점, 크라이오슬림 전주효자점에 입고가 완료되었다. 이외에도 크라이오슬림 분당야탑점, 크라이오슬림 인천가정역점, 크라이오슬림 강릉교동 스타핏점, 광주, 크라이오슬림 부산 해운대점, , 필라테스 더 밸런스 크라이오슬림 제주점이 성황리에 영업 중에 있다. 

또한 이달 크라이오슬림 세종점, 크라이오슬림 전주효자점, 크라이오슬림 디에이블짐 익산점(한사랑 헬스,사우나)이 오픈하였으며 크라이오슬림 이천점, 크라이오슬림 대구 비나이더 수성점, 직원들의 복리후생의 목적으로 장비를 구매한 기업 시원스쿨 여의점, 크라이오슬림 전주 송천점등이 오픈을 앞두고 있다. 

장비 기기의 성능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까지 자랑해 크라이오코리아는 스포츠동아 주최 2018신뢰도만족대상과 시사매거진2580 주최 2019코리아 리더 대상을 수여한 바 있다.

곽종현 기자  veryordinary@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