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케이 기능성화장품 '랑느' 앰플 출시 5시간만에 1차 물량 완판
유니케이 기능성화장품 '랑느' 앰플 출시 5시간만에 1차 물량 완판
  • 곽종현 기자
  • 승인 2019.07.24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7일 ‘유니케이’ 온라인샵에서 론칭한 ‘랑느 데일리 스파 앰플’이 오픈 5시간이 채 걸리지 않아 1차물량 2000개 수량을 완판 하였다. ‘랑느’는 마케팅 전문 기업 ‘유니케이컴퍼니’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로, ‘랑느 데일리 스파 앰플’은 랑느가 고객들에게 첫번째로 선보인 제품이다.

‘랑느 데일리 스파 앰플’은 소비자 후기 평점 5점 만점에 4.6점으로, 온라인 소비자들 사이에서 보습력, 흡수력, 피부개선에 있어서 우수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랑느 데일리 스파 앰플’은 최근 화장품 업계에서 가장 핫한 키워드인 ‘홈에스테틱’ 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이 에스테틱샵을 방문하지 않고도 집에서 간편하게 에스테티션의 관리를 받은 효과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7월 7일 저녁 7시 ‘유니케이샵’에서 출시한 ‘데일리 스파앰플’은 판매 오픈 4시간30분만에 2000개 1차 물량 완판 후 2차 물량 생산에 들어 갔다. 이에 유니케이 컴퍼니 대표 이건하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2차 물량 생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성심을 다해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건하 대표는 “앞으로 랑느를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많은 소비자들이 접할 수 있도록 판매 채널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곽종현 기자  veryordinary@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