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일산가구단지1문 리젠시, 킨텍스 입주아파트 입주&신혼세트 공동구매 진행
파주 일산가구단지1문 리젠시, 킨텍스 입주아파트 입주&신혼세트 공동구매 진행
  • 곽종현 기자
  • 승인 2019.07.24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주 일산가구단지1문의 위치해 있는 템퍼매트리스 공식판매점이면서 신혼가구전문인 리젠시가구는 킨텍스 원시티, 킨텍스 더샵 그라비스타 입주를 진행하는 소비자를 위한 입주가구와 신혼가구 세트 공동구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산가구단지 1문의 위치한 리젠시가구 단독으로 진행하는 공동구매 행사로 신혼가구 패키지로 인기 있는 북유럽원목가구를 최대 50%까지 할인 받고 구매할 수 있으며 템퍼매트리스와 모션베드 정품을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로 인기 있는 페르도미어, 네트, 슬럼버, 베드보스, 다이아몬드, 슬립279 등의 수입 메모리폼 매트리스도 할인가로 준비할 수 있다.

일산 가구매장 리젠시는 150평의 템퍼 매장과 800평 규모의 신혼가구 매장으로 운영이 되고 있다. 북유럽원목가구 전문 매장 답게 다양한 디자인의 패키지 가구를 각 쇼룸에서 확인할 수가 있으며 2019년 hit 상품으로 관심 받고 있는 샤무드침대, 샤무드쇼파, 세라믹식탁, 리클라이너쇼파 등 다양한 디자인의 인기 가구를 직접 확인 후 준비할 수 있다.

이외에도 파주 일산가구단지 1문 리젠시가구에서는 모델별 패키지 전시장을 통해 침실가구와 거실가구, 주방가구 등의 모델을 구조, 색상, 재질, 마감처리 등을 직접 확인할 수가 있고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는 브랜드별 전시장에서 사용자가 직접 체험 후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여유 있는 전시장을 갖추고 있다.

일산 가구매장 리젠시에서 진행하는 공동구매 행사는 킨텍스힐스테이트, 킨텍스 더샵 그라비스타, 킨텍스원시티, 삼송이편한세상시티3차 등의 신규 입주 고객 뿐만 아니라 결혼을 준비하면서 또는 오래된 가구를 바꾸기 위해 가구 구매를 고민하는 모든 고객이 동일한 할인 혜택을 통해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리젠시는 공동구매 할인 행사 이외에도 일산가구단지 1문과 2문, 3문에 입점해 있는 모든 가구매장들이 참여하는 '여름 가구박람회' 공식 참여 업체로 등록이 되면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적용하였으면 특가 상품 운영을 통해 소비자가 다양한 여름 신상품 가구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 했다.

일산가구단지 1문의 리젠시에서 진행하는 공동구매 행사는 8월 말까지 진행되며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고민하는 모든 소비자가 여름 신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곽종현 기자  veryordinary@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