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탐라는OA, 사무용가구 창고형 전시장 운영 및 도매 진행
제주 탐라는OA, 사무용가구 창고형 전시장 운영 및 도매 진행
  • 곽종현 기자
  • 승인 2019.07.24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주 사무용가구 탐라는OA
사진=제주 사무용가구 탐라는OA

사무용가구는 관공서와 회사, 병원, 학교 등 다양한 곳에서 필요하며, 구매처에서는 품질과 디자인 가격 등을 고려해 구매한다. 탐라는OA는 제주와 서귀포 지역에서 사무용가구를 구매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다양한 가구를 판매하고 있다.

탐라는OA는 사무용가구 창고형 전시장을 운영해 사무용가구 도매할인매장으로 학교와 학원, 병원, 관공서, 카운터, 회의용탁자, 중역의자 등 사무용가구를 판매하고 있으며, 기본창고에 재고를 확보해 신속하고 정확한 공급을 목표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차와 찾아오기 편한 위치해 입점해 국내외 다양한 가구 등을 공급하고 있으며, 품질관리와 다양한 디자인 가구를 공급 및 판매하고 있다.

제주 탐라는OA 관계자는 “사무용가구 도매 전문으로 30년 이상 경력을 가진 대표가 품질관리부터 국내외 다양한 공급선과 협력해 여러 품목의 가구들을 공급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사무용가구는 여러 곳에서 하나하나 고르기 보다는 한 곳에서 여러 제품을 고르는 것이 효율적이기 때문에 창고형 매장에 방문해 다양한 제품을 확인해보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사무용가구는 한 곳에서 구매할 경우 배송편의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탐라는OA는 고객의 입장에서 착안해 품목별로 다양한 사무용가구를 고객들이 확인할 수 있도록 창고형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탐라는OA 관계자는 “파티션부터 안내데스크, 사무실칸막이, 중역의자, 회의 테이블, 모던책상, 카운터 의자 등 다양한 사무용가구는 직접 눈으로 보고 품질을 확인해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용도에 맞는 사무용가구를 직접 확인해보고 좋은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곽종현 기자  veryordinary@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