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공식온라인몰’, SK정수기렌탈, 매직공기청정기렌탈, 도기버블 비데렌탈 외 6개월 무료 및 여름 이벤트 특가 10%할인
‘SK매직 공식온라인몰’, SK정수기렌탈, 매직공기청정기렌탈, 도기버블 비데렌탈 외 6개월 무료 및 여름 이벤트 특가 10%할인
  • 곽종현 기자
  • 승인 2019.07.24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위가 전국에 위세를 떨치고 있는 가운데 여름 더위를 간단하게 해소시켜 줄 SK매직얼음정수기렌탈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커지고 있다 깨끗한 정수는 물론 얼음까지 제공하는 직수얼음정수기로 여름철 소비자들의 심리를 자극하고있다.

사계절을 불문하고 미세먼지농도지수가 높아지는 일이 잦아지면서 SK정수기렌탈만큼 또는 공기청정기렌탈 관련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SK매직 공식온라인몰에서는 고객들의 니즈에 최적화 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1:1상담을 진행한다.

SK매직 생활가전 렌탈 ‘SK매직 공식온라인몰’에서는 최근 상품에 대해 6개월 렌탈료 감면 프로모션과 제휴카드 할인, T멤버십 할인, 패키지 프로모션 등 올 여름 더위를 날려 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특히 SK매직 공식온라인몰 에서만 진행하는 여름맞이 이벤트에 해당하는 모델은 SK얼음정수기렌탈 WPU-I200C, WPU-I100C, WPU-I210C, WPU-I110C 이다.

6개월 면제에 적용되는 상품은 SK매직 모션 공기청정기렌탈 제품인 ACL-140MA, 직수정수기인 올인원 WPU-A700C와 SK매직 도기버블 비데렌탈 BID-S32D, BID-S31D 제품으로 1,13,25,37,49,60회차에 렌탈료 면제 혜택을 7월 내에 설치한 고객에 한정해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매직 자체 기술인 첨단 나노테크필터는 직수정수기에 내장되어 있는 필터이다. 고밀도분말 활성탄과 고밀도 압축활성탄을 사용해 밀도 높은 탄소미립자가 수중 오염물질을 걸러내고, 뛰어난 오염물질 포집 능력으로 잔류염소, 미생물 등 화학물질과 악취까지도 제거하면서 유해물질은 제거하고 미네랄은 보존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자랑한다.

SK매직에서 출시한 올인원 정수기는 국내 유일 ALL 스테인리스 직수관을 사용해 물이 흐르는 모든 구간이 청결하게 유지되도록 한다. 부식 및 오염에 강한 스테인리스 직수관으로 위생성을 더욱 상승되었고, 올인원 얼음정수기렌탈 제품은 얼음도 직수로 만들고 아이스룸의 위생이 염려되던 기존 얼음 정수기들의 불편함을 자외선(UV)으로 아이스룸을 살균함으로써 위생안전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안을 해소시켰다.

ALL UV 안심케어 또한 코크 UV LED 램프을 도입해, 출수 버튼을 누를 시와 2시간에 한번씩 UV-C 파장 대역의 자외선을 이용한 살균기술로 잔류성 물질이 없이 99% 이상 세균을 제거해 안심하고 물을 마실 수 있도록 했다.

또한 SK매직의 모션공기청정기는 모션감지기능을 내세워 3개의 적외선(PIP) 센서로 가족 구성원의 움직임, 주변 먼지 방향으로 스스로 회전해 생활 먼지를 집중 청정해준다. 이오나이저 기능을 더해 다섯단계로 구성된 섬세한 청정 시스템도 구축했다.

뿐만 아니라 △극세사 프리 필터 △DUST 필터 △탈취 필터 △헤파필터를 통해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는 물론 악취 및 유해가스까지 제거한다.

전해수 살균으로 몸통부터 도기까지 완벽하게 케어하는 도기버블비데(BID-S32D)는 7월 특가 여름 이벤트가 진행되는 모델로 기존 가격보다 10% 할인된 가격으로 렌탈할 수 있으며 5중 살균 기능이 탑재된 (BID-S21D), 가성비 좋은 향균 방수비데(BID-O17D), 살균 비데(BID-S25D, BID-S24D, BID-S23D)를 앞세운 SK매직비데 렌탈 모델은 정수기를 같이 결합할 경우 각각 2천원씩 가격이 절감된다. 

SK매직 공식온라인몰에서는 공유라는 합리적 소비 흐름이 빠른 속도로 확산되는 가운데 그에 발맞춰 렌탈 서비스가 현대 사회에 새로운 소비 형태로 자리잡고 있어 그에 맞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서비스의 질을 상승시켰다.

결합 렌탈을 사용할 시 할인폭이 증가한다. 2개 제품 렌탈 시 4000원, 3개 제품 렌탈 시 6000원, 4개 제품 렌탈 시 8000천원이 추가로 할인되며, 렌탈 고객 전원에게 1+1 사은품이 증정된다. 할인 적용은 3년 의무 약정기간, 5년 계약기간 사용 고객이 대상이다.

또한 일부 제품에 한해 SKT고객이라면 T멤버십으로 등급구분 없이 렌탈료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휴카드를 사용한다면 최대 월 2만 3천원씩 할인 받을 수 있고, SK정수기렌탈 시 등록비와 설치비를 면제한다.

SK매직 공식온라인몰은 정수기렌탈가격비교, 정수기렌탈사은품 및 공기청정기필터, 공기청정기렌탈가격비교, 직수정수기렌탈, 미세먼지공기청정기순위, 업소용공기청정기, 비데렌탈 등 관련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SK매직 제품에 대한 이벤트 및 상세정보는 SK매직 공식온라인몰 홈페이지를 검색하거나, 대표전화, 카카오톡, 네이버톡톡, 문자로 1:1문의가 가능하다.

곽종현 기자  veryordinary@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