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리아나, 저렴한 결혼준비비용의 스드메패키지 ‘웨딩스드메88패키지’ 지원
율리아나, 저렴한 결혼준비비용의 스드메패키지 ‘웨딩스드메88패키지’ 지원
  • 곽종현 기자
  • 승인 2019.07.2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 청담동에 위치한 웨딩드레스대여 전문 ‘율리아나웨딩’이 하반기 가을 예식성수기에 대비해 자사의 스드메패키지 상품 가운데 ‘웨딩스드메88패키지’를 한층 보강하고 보다 저렴한 결혼준비비용으로 결혼준비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24일 밝혔다.

가장 많은 결혼식이 열리는 가을 예식을 준비하고 있지만 결혼비용이나 준비시간 부담으로 아직 구체화하지 못한 예비 신혼부부들이 많은데다 최근 트렌드가 되고 있는 셀프웨딩, 스몰웨딩까지 염두하면서 이와 어울리는 웨딩패키지까지 고려하는 경우가 많아 유동적인 서비스가 가능한 웨딩플래너의 서비스가 필요한데, ‘율리아나웨딩’은 이런 부분을 해결할 수 있도록 ‘웨딩스드메88패키지’를 기획한 것으로 알려졌다.
 
중간 유통 과정을 거치지 않는 ‘율리아나웨딩’의 특징을 살려 거품을 뺀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스드메견적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곳의 장점으로, 해당 상품 역시 88만원의 정해진 금액 내에 웨딩드레스는 물론 헤어, 메이크업, 사진원판, 신부대기실, 예식, 결혼식 스냅사진 등을 포함하고 있다. 한복무료대여 또한 포함되어 있어 웨딩홀이나 신혼여행 정도만 별도로 해결하면 된다.

웨딩드레스의 경우 최고의 원단 소재들과 원석을 사용해 완벽한 실루엣은 물론 도시적인 세련미와 모던한 센슈얼리티를 표현함으로써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리는데 중점을 두어 신부들은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만나볼 수도 있다.

‘율리아나웨딩’ 김미경 대표는 “올 가을웨딩을 고려하는 계약자들의 문의가 늘고 있고 나아가 내년 예식까지 미리 상담 및 계약하는 경우도 많은 상태다”며 “가을에 맞는 드레스를 현재 많이 기획,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지금 계약 시 선택의 폭도 넓고 다양한 혜택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율리아나웨딩’의 스드메패키지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혹은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곽종현 기자  veryordinary@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