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서울 강아지 분양샵 캣독, 반려동물에게 최적의 환경을 조성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어
프리미엄 서울 강아지 분양샵 캣독, 반려동물에게 최적의 환경을 조성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어
  • 곽종현 기자
  • 승인 2019.07.2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과 관련된 일상을 업로드하는 SNS계정이나 유튜브가 대중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여기에 더해 반려동물과 관련된 행사들도 지속적으로 개최되고 있어 반려동물과 함께하기를 희망하는 이들은 해를 거듭할수록 점점 늘어나고 있다.

반려동물과 관련된 행사들이 지속적으로 개최되고,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반려동물과 관련된 정보들을 조사할 수 있어 초보 반려동물 양육인들도 깐깐한 기준을 갖고 있는 경우가 많아 분양업체들도 변화의 시기를 맞이하게 되었다. 

일반적인 분양업체들이 아닌 프리미엄 분양업체로 변모를 꾀하고 있다. 현재 다양한 프리미엄 분양업체들 중에서 ‘캣독’이라는 곳이 다양한 서비스를 펼치고 있어 유독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전문적으로 건강관리를 실시하기 위해 동물병원과 협력을 체결한 점이 호평을 받고 있는 이유 중 하나다.

평소 동물병원 간호사가 직접 반려동물들을 관리해 다른 업체에 비해 전문적인 관리를 실시하고 있으며 만일 분양이전 강아지의 건강상태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해외라이선스를 보유한 수의사가 직접 내방하여 높은 수준의 치료를 진행한다. 분양을 진행한 이후에도 동물병원을 이용할 시 혜택이 지속된다. 평생 진료비 20%할인혜택과 중성화수술, 쓸개골수술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할 수 있다. 

건강관리 뿐만 아니라 평소 반려동물들의 생활환경에도 최적의 환경을 조성하고자24시간 천연 피톤치드 산림욕기와 가습기, 산림욕 기기를 가동하여 최적의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또한 처음 반려동물을 기르는 이들을 위해 필수적인 반려동물 용품들을 구비하고 있다.

만약 하남, 남양주, 분당, 성남 등 타 지역에서 분양을 희망할 경우 임직원이 직접 자택으로 반려동물을 운송하기 때문에 믿고 이용이 가능하다. 여행 또는 귀향 등의 이유로 장기간 집을 비워야 할 경우 할인된 가격으로 애견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 이처럼 차별화된 서비스로 강남, 송파 등 서울 프리미엄 강아지샵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캣독에서 강아지 입양이 가능한 견종들은 푸들, 말티즈, 비숑프리제, 포메라니안, 웰시코기, 치와와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분양가, 품종, 분양일 등 견주들의 상황에 맞춰 분양이 가능하다. 

곽종현 기자  veryordinary@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