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모 카페 주간활동왕 이벤트, 2019 EBS공인중개사 기본서 무료증정
공사모 카페 주간활동왕 이벤트, 2019 EBS공인중개사 기본서 무료증정
  • 곽종현 기자
  • 승인 2019.07.24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네이버 대표 인기카페로 선정된 공사모(공인중개사를 사랑하는 모임)가 2019 EBS공인중개사 기본서를 무료로 증정하는 ‘주간 활동왕 이벤트’를 7월 28일(일)까지 진행한다.

공사모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에 대비해 시험준비 및 학원 정보, 시험공부방법, 독학 노하우에 관한 정보를 나누는 공인중개사 커뮤니티다. 공인중개사 합격을 목표로 함께 공부하는 수험생, 선배 공인중개사와 교류하면서 힘든 수험 생활을 이겨내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공사모가 EBS공인중개사와 손잡고 진행하는 이번 ‘주간 활동왕 이벤트’는 카페 활동을 독려하고 시험공부방법에 활용할 수 있는 교재로 시험준비를 돕기 위해 기획됐다. 공인중개사 합격을 원하는 공사모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주간 활동왕 이벤트 참가 방법은 공부하고 있는 책상 또는 테이블 사진을 찍어 ‘공사모활동왕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는 것이다. 공부 인증샷 외에 따로 설명을 적을 필요가 없으며 무제한으로 게시물을 업로드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벤트 당첨자는 2019년 7월 31일(수)에 발표할 예정이다. 1등(1명) 당첨자는 2019 EBS공인중개사 1차+2차 기본서 세트를, 2등(4명)은 EBS공인중개사 1차 또는 2차 기본서 중 선택해서 받아볼 수 있다. 경품으로 증정하는 EBS공인중개사 기본서는 시험과목별 이론을 정리한 교재다. 교재와 배송료 모두 지원하는 만큼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을 앞두고 있는 독학 수험생에게 추천할 만한 기회다.

한편 공사모에서는 공인중개사 부동산자격증 관련 시험 정보를 공유할 뿐 아니라 여러 업체와 제휴를 맺어 공인중개사 전 시험과목 무료인강을 제공하는 중이다. 또 인강, 학원 강의를 수강하다가 부동산 관련 궁금한 점이 생기면 언제든지 질문게시판에 질문해 27만 명의 선배 및 회원의 빠른 답변을 받아볼 수 있다.

아울러 공인중개사 합격 후에도 부동산실무에 관한 자료, 강의 정보 등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부동산 이슈, 전문가 칼럼, 부동산실무 동영상 강의, 전문가 상담 등 게시판을 운영하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곽종현 기자  veryordinary@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