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원, 리얼미 저분자 콜라겐 요구르트맛 출시
데일리원, 리얼미 저분자 콜라겐 요구르트맛 출시
  • 곽종현 기자
  • 승인 2019.07.2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온라인 쇼핑몰 데일리원에서 리얼미 저분자 콜라겐 요구르트맛을 새롭게 출시했다.

콜라겐은 피부를 지탱하는 기둥 역할과 피부의 수분을 조절해 탄력을 제어하는 기능을 한다. 콜라겐은 피부 진피층의 90%를 이루고 있으며, 25세 이후 매년 감소하기 시작한다. 체내 콜라겐이 부족하게 되면 피부 탄력 저하뿐 아니라 단백질의 흡수율이 떨어지고 근육의 탄력, 강도가 줄어 근력이 약해지기 때문에 골절의 위험도 함께 올라가기 때문에 꾸준한 섭취가 필요하다.

족발 등 식품으로 섭취하는 콜라겐은 분자량이 커서 체내 흡수율이 낮아 저분자 형태인 피쉬콜라겐으로 섭취해야 효과가 좋다. 하지만 생선 콜라겐 특유의 비린 맛 때문에 콜라겐 섭취가 어려운 부분이 있었다.

데일리원에서는 콜라겐에 요구르트맛을 첨가하여 콜라겐의 비린 맛을 싫어하는 사람들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리얼미 저분자 콜라겐 요구르트맛'을 출시했다.

데일리원 리얼미 저분자 콜라겐 요구르트맛은 어류에서 추출한 분자량 3,000Da이하의 저분자 콜라겐만을 사용하여 분해와 흡수가 빠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쉬콜라겐 특유의 비린내를 차별화된 공법으로 최대한 줄이고 상큼한 요구르트맛으로 부담 없이 콜라겐을 섭취할 수 있다.

최대 1,000배의 수분을 저장할 수 있는 히알루론산과 콜라겐 합성에 필요한 비타민C 등 다양한 부원료를 함유하여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한 최적의 선택이 될 수 있다.

데일리원에서는 다양한 콜라겐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와 구입문의는 해당 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곽종현 기자  veryordinary@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