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하임 스터디카페 본사전액지원 "5천만원 장학금 통큰 이벤트"로 가맹점 매출 극대화
르하임 스터디카페 본사전액지원 "5천만원 장학금 통큰 이벤트"로 가맹점 매출 극대화
  • 곽종현 기자
  • 승인 2019.07.22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상반기 정기 장학금 이벤트를 통해 스터디카페 매장을 이용하는 실 고객들과 점주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 르하임 스터디카페가 하반기, 더욱 확장된 규모의 통큰 장학금 이벤트 진행 소식을 전했다.  

고객과 점주 모두가 만족하는 차별화된 이벤트를 통해 스터디카페 업계를 대표 하는 1위 브랜드로 자리 잡은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이번 장학금 이벤트를 통해 그 자리를 더욱 확실히 할 전망이다. 

24시 무인 스터디카페 전문 브랜드 르하임 스터디카페의 세 번째 정기 장학금 이벤트 "Pick Me 5천만원 장학금 주인공은 나야나"는 지난 16일부터 그 접수를 시작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기존 고객부터 새롭게 르하임 스터디카페를 이용하는 고객까지, 전국 르하임 매장에서 7월 16일~ 8월 31일까지 ‘4주 기간권’ 또는 ‘100시간 정액권’을 등록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기존 정기 장학금 이벤트보다 더욱 파격적인 총 5천만원 상당의 장학금 및 상품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또한, 기존 장학금 이벤트에 비해 그 수혜 규모와 상금 규모를 대폭 늘린 르하임스터디카페의 'Pick Me 5천만원 장학금 주인공은 나야나' 이벤트는 당첨자 뿐만 아니라 응모 참여자 전원에게 소정의 상품을 지급하며 고객들의 관심은 더욱 증가하고 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이벤트 1등 10명에게 100만원 장학금을 2등 5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3등 70명에게는 르하임 이용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100명과 300명이 선정 될 4등과 5등은 각각 문화상품권 5만원권과 르하임 제작 프리미엄 텀블러를 각각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이벤트 응모 참여자 전원에게 초콜렛을 증정할 예정이다.  

르하임 스터디카페에서 진행하는 장학금 이벤트는 전원 100% 당첨 이벤트의 구성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인사를 전하겠다는 르하임 스터디카페 오너 외 임직원들의 뜻이 담겨 있다고 전했다. 

이번 르하임 정기 장학금 이벤트는 투명한 공개 추첨 방식으로 당첨자를 선정한다. 오는 9월 16일 르하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응모자들은 그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1등에 당첨된 10명은 기존 정기 장학금 이벤트 운영방식과 동일하게 본부에서 직접 당첨자를 방문해 전달할 예정이며 이외의 당첨된 고객들의 사은품은 전국 르하임스터디카페 가맹점으로 발송해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하반기 시즌을 맞은 정기 장학금이벤트가 고객 서비스에 실현과 함께 이용자들의 문의가 급증하면서 점주들의 매출 증대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르하임스터디카페는 동종 업계의 가맹점 오픈에도 불구하고 전년대비 매출 30% 성장을 하면서 스터디카페 대표 브랜드의 위엄을 과시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이것을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한 끊임없는 가맹본부의 연구와 노력 그리고 오너와 임직원들의 마인드가 만들어낸 결과라고 설명한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 백주희 본부장은 “최근 6월 전국 가맹점 매출 발표에 따르면 2천만원의 매출을 기록한 가맹점이 40곳, 3천만원이상의 매출 가맹점 10곳 등 정기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본사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독보적인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단순히 가맹점을 늘리는데 목적을 둔 본사 운영은 이 같은 성과를 낼 수 없다고 생각한다. 가맹점의 확장에만 몰두하는 것이 아닌, 고객과 점주들에게 실질적인 혜택과 도움이 될 수 있는 지원책과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실행하는데 노력을 기울인다면 고객은 자연스레 매장을 찾게 되고 점주는 그로 인해 수익에 도움을 받게 될 것이다. 본사의 노력이 먼저 선행되는 순간 점주와 고객 모두가 만족하는 브랜드로 나아갈 수 있다. 르하임스터디카페는 이를 바탕으로 더욱더 꾸준히 노력할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이 같은 본사의 노력은 1년6개월동안 르하임 스터디카페 150지점 계약의 결과를 만들어 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오는 7월 미사역점, 경남대점의 오픈 준비와 함께 이어 8월에는 숙대점, 부산부암점, 수원장안구청점, 부산구남역점 등 전국 많은 지점의 오픈을 준비 중에 있다. 

한편,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오는 8월 1일부터 3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창업 박람회 참가소식을 전하며 코엑스에서 열릴 창업 박람회를 통해 전국의 많은 예비창업자들을 만나 장학금 이벤트와 정기 워크샵 등 르하임 본사가 지원하는 르하임만의 차별화된 창업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상세히 설명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곽종현 기자  veryordinary@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