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퓨처월드 자동차 유리막코팅제 "카디언" 쉴드 마스터 출시
(주)퓨처월드 자동차 유리막코팅제 "카디언" 쉴드 마스터 출시
  • 곽종현 기자
  • 승인 2019.07.17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처월드가 출시하는 카디언 자동차 유리막코팅제는 소수성 무기물 광택 코팅제로 사용방법이 매우 쉬우며, 고어텍스와 같이 뛰어난 발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 즉, 차량 표면에 사용할 경우 매우 얇은 층의 코팅막이 차량 표면을 덮으며 이 코팅막이 차량 표면을 보호하고 진짜 유리처럼 선명하고 깨끗한 광택을 유지시켜 준다. 이로 인해 물 세차만으로도 차량의 청결함을 유지 할 수 있게 된다.

카디언 유리막코팅제를 사용후 바로 볼수 있는 효과는 차량외부보호, 탁월한 광택 및 색상 구현, 발수성의 장기적인 지속력이다.

카디언 유리막코팅제를 사용 시 코팅 성분은 실온에서 경화되며 동시에 차량 표면을 보호하는 얇은 규소층을 형성하게 된다. 이렇게 형성된 얇은 규소층은 발수성 및 광택을 장시간 유지해준다.

규소코팅막은 차량 표면에 침투하는 것을 최소화 시켜주며, 코팅막의 발수성은 차량표면의 오염물이 오랜 시간 안착할 수 없도록 해준다.

그리고 차량고유의 색감과 유리표면 같은 광택으로 늘 새차 같은 느낌을 느낄 수 있다.

규소 코팅막의 강력한 발수성.방오성으로 세차를 하는 횟수가 현격히 줄어드는데, 이는 규소 코팅막이 오염물질의 저항성을 증가시키고 오염물질을 좀 더 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하기 때문이며, 세차에 필요한 물의 사용량도 줄어든다. 또한 차량을 외부 스크레치 요인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이다.

카디어 유리막코팅제(약재)는 전국 카디언 지사 및 대리점을 통해 시공받을 수 있다.

곽종현 기자  veryordinary@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