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프랜차이즈 술집창업 엘리팝 ‘다채로운 메뉴로 인기몰이’
유망프랜차이즈 술집창업 엘리팝 ‘다채로운 메뉴로 인기몰이’
  • 곽종현 기자
  • 승인 2019.07.05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망프랜차이즈 전문그룹 ㈜에쓰와이프랜차이즈가 운영하고 있는 맛있는 요리 맥주 전문점 엘리팝이 맥주 성수기인 여름을 맞이하여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엘리팝 관계자는 현재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엘리팝의 ‘다채로운 메뉴와 주류’를 인기비결로 손꼽았다.

술집창업 브랜드 엘리팝은 요즘 트렌드를 반영하여 간단하게 즐기기 좋은 메뉴부터 식사대용으로 좋은 요리메뉴까지 폭넓게 마련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내 더욱 맛있는 수제 칩스류와 치킨메뉴, 그리고 스테이크는 맥주와 함께 하기 좋아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엘리팝의 베스트 메뉴이다.

또한, 전문 직원들의 철저한 관리 아래 취급되고 있는 다양한 세계맥주를 비롯하여 홉의 깊은 향과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엘리비어, 특제 망고 칵테일 뿐만 아니라 소주류까지 구비되어 있어 다양한 고객층들을 섭렵하고 있다고 밝혔다.

엘리팝의 강점 두 번째로는 ‘이국적이며 트렌디한 펍 인테리어’이다. 절로 술을 부르는 멋진 분위기가 인상적인 트렌디한 펍 인테리어는 SNS상에서도 인기몰이 되고 있다.

이러한 유망프랜차이즈 엘리팝은 오는 7월 중순 신메뉴 출시를 앞두고 있다. 비어 페스티벌(가제)라는 주제에 맞게 맥주와 잘 어울리는 여름시즌을 겨냥한 메뉴이다.

전문 쉐프들로 구성된 메뉴개발팀이 수차례의 메뉴개발테스트를 거쳐 탄생된 신메뉴들로 고객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술집창업 엘리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엘리팝 홈페이지 또는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곽종현 기자  veryordinary@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