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 프랜차이즈 온채당,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속초 코다리 냉면 패키지 선보여
유망 프랜차이즈 온채당,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속초 코다리 냉면 패키지 선보여
  • 곽종현 기자
  • 승인 2019.07.0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다리냉면 프랜차이즈 맛집 '온채당'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속초 코다리 냉면 패키지를 선보였다. 

유망 프랜차이즈 '온채당'은 전국에 16개 매장을 보유한 냉면 프랜차이즈로 속초 코다리 냉면, 동치미 물냉면, 물 비빔냉면을 시작으로 일반 냉면 전문점에서는 보기 힘든 고르곤졸라 피자, 그린 샐러드를 포함한 세트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가성비 프랜차이즈 맛집으로 각광받고 있다. 

그간 고객들의 끊임없는 요청으로 출시된 간편식 제품은 온채당 속초 코다리 냉면 패키지 상품으로 면사리 2개, 코다리 고명 2개, 냉면 양념장 2개, 참기름 2개, 냉면육수 1개가 포함됐다. 

특히 기존 냉면 패키지 제품들과 다르게 한 패키지 안에 비빔냉면, 물냉면, 물 비빔냉면을 입맛대로 골라 만들어 먹을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동봉되어있는 면사리, 코다리 고명에 참기름과 양념장을 더하면 비빔냉면으로 즐길 수 있고, 면사리와 코다리 고명에 냉면 육수를 더하면 물냉면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매번 온채당을 방문하기 힘든 고객들을 위해 실제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맛을 그대로 구현했으며, 저렴한 가격으로 온 가족이 가정에서도 온채당 맛볼 수 있다. 

이에 유망 프랜차이즈 온채당 관계자는 "가성비가 풍부한 음식은 간편 조리식에도 일맥상통한다"며 "매장에서 즐길 수 있는 맛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정간편식에 담아내기 위해 오랜 연구, 개발 끝에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팩 하나에 넓은 선택의 폭을 갖춘 온채당 속초 코다리 냉면 패키지는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예상한다"며 "비빔냉면, 물냉면, 물비빔냉면 등의 다양한 선택사항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행복한 한 끼를 선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냉면 전문 프랜차이즈 온채당의 속초 코다리 냉면 패키지는 현재 전국의 온채당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온채당 창업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 번호로 가능하다. 

곽종현 기자  veryordinary@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