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임대관리사 3사명품패키지 85% 이상 할인…역대 최대 규모 출제위원 제작
경록,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임대관리사 3사명품패키지 85% 이상 할인…역대 최대 규모 출제위원 제작
  • 곽종현 기자
  • 승인 2019.06.27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이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한 ‘3사명품패키지’를 85% 이상 할인된 특가로 제공한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인강과 교재는 물론 공경매 교육과정까지 포함된 알찬 패키지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다.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선보이는 3사명품패키지 등록 시 가장 장래성이 높은 부동산 자격증으로 꼽히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안정적인 노후대비에 도움이 되는 주택관리사 자격증, 부동산 경기와 무관하게 꾸준히 수익을 낼 수 있는 임대관리사 자격증과 공경매 과정에 관한 인강, 교재를 모두 제공받는다.

이 중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는 경록의 부동산 교육콘텐츠 베스트셀러로,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담은 족집게식으로 개발돼 학습량이 부담 없는 것은 물론, 역대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이 높다. 업계 최초로 장기기억학습법 원리가 적용돼 반복학습할 경우 합격률을 높이는 데 더욱 도움이 된다는 것도 특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인강은 가독성이 뛰어난 HD 전자칠판이 사용돼 높은 몰입도로 시청할 수 있고, 전문 인터넷 기획강좌로 제작돼 오프라인 강의를 녹화한 일반적인 인강과 차별화된다. 교재는 상세한 해설과 삽화해설이 있어 노트필기가 불필요하고, 초보 수험생도 다른 사람의 도움없이 스스로 학습하며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한편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은 3사명품패키지 수강생에게 IT 학습센터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 IT 학습센터는 역대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교수진 등 전문가 그룹이 제작한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온라인 모의고사와 더불어 학습자가 자신의 세부적인 학습 취약점을 파악할 수 있는 학습모드를 무제한 지원한다.

곽종현 기자  veryordinary@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