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7월 닥터파티 참가자 모집중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7월 닥터파티 참가자 모집중
  • 곽종현 기자
  • 승인 2019.06.27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7월 닥터파티 참가자를 모집중이라고 밝혔다.

7월 노블레스 수현이 선보일 ‘SUMMER DOCTOR PARY COMING UP 닥터파티 초대 이벤트’는 7월 13일(토) 오후 18시 JW MARRIOTT HOTEL에서 진행한다. 해당 파티는 초혼전용이며 노블레스수현 닥터 남성회원 15명과 파티 참석을원하는 여성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될 예정이다. 

본 파티 참가 희망자는 결혼정보업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신청을 하면 된다. 단 비회원인 경우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신뢰도 확보를 위해 신원인증 및 간단한 인터뷰 절차를 거쳐야 파티 참석이 가능하다. 파티 참가가 확정된 미혼남녀에겐 개별 연락이 진행 된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미팅파티 담당자 홍승표 팀장은 “매월 다양한 컨셉 파티를 준비하고 있다. 매회 60% 이상의 압도적인 커플 달성율을 자랑하는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미팅파티에 참석해 좋은 인연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무분별한 회원가입 유도를 금지하고 3일 내 탈회금을 지급해야 하는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을 준수하고 있으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MOU를 체결해 매월 한부모가정 아이에게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적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2년연속 50:50 남녀회원성비를 유지 중이며 매월 유일하게 서울호텔 미팅파티를 개최하는 등 다채로운 결혼서비스제공으로 회원만족도가 90%가 넘는 결혼정보회사이다.

곽종현 기자  veryordinary@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