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준모,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 필기/실기 기출문제 무료인강 지원 눈길
직준모,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 필기/실기 기출문제 무료인강 지원 눈길
  • 곽종현 기자
  • 승인 2019.06.27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카페 ‘직준모’(‘직업상담사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모임’)가 2019년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 필기/실기 시험대비 기출해설/모의고사 인강을 무상으로 지원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국가시험을 준비하는 다수의 수험생이 매년 직업상담사 자격증 시험에 응시하고 있다. 고용노동부직업상담사 자격증을 취득하면 변호사, 공인노무사, 공인회계사, 변리사 시험 행정직 및 직업상담사공무원(직업상담직공무원) 시험 등에서 가산점을 획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직준모가 YBM 강사진의 재능기부로 마련된 2019년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 시험과목 필기/실기 과정 기출해설/모의고사 온라인 강좌를 무료로 제공해 독학으로 직업상담사 시험을 준비 중인 수험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네이버 카페검색에서 ‘직준모’를 검색하고 본 카페에 접속해 가입한 뒤 일정 수준까지 회원등급을 올리거나 직준모 직업상담사2급책을 구입하면 내일배움카드 등이 없어도 해당 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본 강좌는 수강생 합격률 90% 이상을 기록해 유명세를 타고 있는 YBM 대표교수 김덕희 스타강사의 오랜 경력에서 비롯된 정확도 높은 족집게 강의와 학습 이해도를 높이는 차별화된 암기비법이 돋보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2018년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 시험 기출 문제집과 함께 공부하면 시험대비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이는 게 가능하다.

이외에도 직준모 네이버카페 가입 시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 시험일정과 원서접수 기간, 응시자격, 난이도, 관련 국비지원 학원, 인강∙교재 추천 및 후기 정보를 습득할 수 있다.

한편 직준모는 직업상담사가 하는일과 전망, 부산을 비롯한 지역별 취업 가능 채용기관의 월급과 연봉 등을 알아볼 수 있는 카페 내 커뮤니티 게시판을 운영 중이다.

곽종현 기자  veryordinary@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