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환불 및 애플환불 전문 ‘환불쉴드’ 환불 대행이 완료된 후 수수료 안내를 진행해 모바일게임 유저에게 호평
구글환불 및 애플환불 전문 ‘환불쉴드’ 환불 대행이 완료된 후 수수료 안내를 진행해 모바일게임 유저에게 호평
  • 곽종현 기자
  • 승인 2019.06.27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게임들은 선택적 과금이 필요하다고 홍보하거나 과금을 하지 않아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고 홍보하는 경우가 많지만 실상은 그렇지 않은 경우들이 많다. 과금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인데, 장르에 따라 조금은 상이하게 달라지는 경우는 있지만 대표적인 아이템으로 뽑기형 아이템을 꼽을 수 있다.

뽑기형 아이템 역시 게임에 따라 뽑기형 아이템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아이템들은 상이하게 변경되며 매우 낮은 확률로 변신카드나 이동수단, 인게임 내 아이템 등을 최고 등급으로 얻을 수 있다. 이러한 아이템을 얻기 위해서는 많게는 수천만 원까지 지불을 해야하는 경우가 많다.

이를 통해 게임의 몰입도를 배가를 시킬 수 있다면 문제가 되지 않겠지만 유저간의 입장차가 극명하게 갈리고 있다. 이후에 출시되는 아이템들은 기존의 아이템들에 비해 높은 성능으로 추가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인데, 여기에서 그치지지 않고 사냥터나 보스몬스터 등 신규 콘텐츠는 미비하게 업데이트되는 경우들이 비일비재하게 일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상황에 지친 유저들은 환불을 희망하여 구글 및 애플 환불 전문 대행 업체들을 찾고 있다. 다양한 환불업체들 중에서 ‘환불쉴드’가 소비자들에게 정확한 환불시스템과 합리적인 수수료율을 선보여 모바일 게임 유저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미국 본사직행 환불시스템을 도입하여 환불 가능한 금액을 환불시작 전에 정확하게 안내받을 수있으며 상담을 통해 알 수 있는 전문적인 상담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드래곤볼 레전즈 환불, 짐의강산 환불, 원피스 바운티러쉬 환불, 아이들히어로즈 환불, 벽람항로 환불 등 다양한 게임의 안내가 가능하다.

모바일게임 구글환불 애플환불 대행 환불쉴드 관계자는 “많은 유저들에게 제대로 된 서비스를 하지 못하고 사업자등록조차 하지 않은 무허가 업체들이나 이름과 맞지 않는 사업자등록증을 내미는 업체들이 기승을 부리고 있다”며 “모바일게임 환불을 고려한다면 사업자등록번호를 확인하고 사업자등록번호와 사업자등록이 되어 있는 이름과 맞는지 확인하라”고 당부했다. 

빠르고 정확한 환불시스템과 서비스를 갖춘 구글 애플 환불대행 업체로 정식 사업자 등록이 되어있고 높은 승인율과 최저의 수수료로 호평을 받고 있다. 환불이 가능한 게임으로는 소녀전선 환불, 에란트 환불, 브롤스타즈 환불, 궁수의 전설 환불, 명월 환불. 러브앤프로듀서 환불 등을 진행하고 있다.

끝으로 관계자는 “해외 포털사이트전문가를 영입하여 미국 본사에 직접 모바일게임 환불요청이 365일 24시간 가능하다는 점과 미국 본사를 통한 환불방식으로 환불승인율이 높다는 점이 환불쉴드의 최대의 장점이라 말할 수 있다”고 전했다.   

곽종현 기자  veryordinary@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