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인테리어 전문 ‘아인디자인’, 상가부터 아파트까지 감성적인 깔끔한 설계로 주목
울산 인테리어 전문 ‘아인디자인’, 상가부터 아파트까지 감성적인 깔끔한 설계로 주목
  • 곽종현 기자
  • 승인 2019.06.26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테리어는 쾌적한 실내 환경을 만들어 내기 위한 실내 마감재, 가구, 조명기구, 커튼 등의 총칭으로 각종 공간을 쾌적하고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로 인해 인테리어는 어떤 업체에 맡기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진다. 의뢰인의 의견이 반영된다고 하더라도 인테리어 업체의 선택과 시공에 따라 확연히 다른 결과물이 나올 수 있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인테리어 업체를 고를 때 신중할 수밖에 없다.

이 가운데 사람과 환경을 생각하는 울산 인테리어•리모델링 전문 업체 '아인 디자인'이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아인디자인은 상가부터 아파트까지 다년간의 인테리어 경험을 통해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를 지닌 전문 인력을 구성하고 있다. 전문 인력의 배치로 고객이 원하는 꿈의 공간을 함께 만들어가고 있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다.

아인디자인은 전문 디자이너가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다양한 공간 설계를 3D로 구현, 제안하고 고객의 니즈에 최적화된 스타일로 합리적인 견적을 제시한다. 디자인 전문가가 시공 현장에 상주하여 진행사항을 꼼꼼히 체크하고 필요한 적정 공사만 예약을 통해 진행하고 철저한 사후 관리(A/S)를 지원하기 때문에 퀄리티와 고객 만족도가 높다.

모든 작업은 견적 상담 > 현장 실측 > 디자인 미팅 > 사무실 미팅 및 계약 > 공사 > 사후 관리의 과정으로 진행된다. 자재 선정 및 현장 상황, 고객의 요구사항을 바탕으로 1차 도면과 3D 작업이 이뤄지며, 디자인 확정 후 현장 소장과 각 파트 별 실력을 갖춘 시공팀들이 함께 공사를 진행한다.

시공 완료 후에는 현장 미팅을 통해 고객의 확인 및 점검이 이뤄지며, 하자 발생 시 보수 작업을 진행한다. 이에 “최대한 하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시공하고 있으며, A/S 건에 대해서는 신속하고 정확하게 보수 작업을 진행하는 등 사후 관리 또한 철저히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아인디자인은 상업 인테리어 외에도 아파트, 빌라, 주택 등의 주거공간 인테리어 작업도 가능하며, 최근 트렌디한 감각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이용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울산 및 경남 지역에서도 상가 및 아파트 관련 인테리어•리모델링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울산 인테리어•리모델링 전문 아인디자인 조대연 대표는 "인테리어 전문회사로서 다년간 풍부한 경험을 쌓아왔다”며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여 상담, 설계, 시공까지 합리적인 비용으로 최대한의 퀄리티와 만족도를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울산 남구 삼산동1529-1번지에 위치한 아인디자인은 사무실 방문 상담 시 자세한 디자인 및 견적 상담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곽종현 기자  veryordinary@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