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집마련연구소’, 합리적인 내 집 마련을 위한 신축빌라 분양, 전문가의 도움받는 것이 유리
‘내집마련연구소’, 합리적인 내 집 마련을 위한 신축빌라 분양, 전문가의 도움받는 것이 유리
  • 곽종현 기자
  • 승인 2019.06.26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택 매매를 생각하고 있다면 실질적으로 아파트와 신축빌라를 막론하고 주택은 계절에 따라 집값이 차이가 날 수 있다는 점을 알 필요가 있다.

이사 성수기라 불리는 봄철과 가을철은 여름과 겨울에 비해 상대적으로 집값 뿐 아니라 이사비용도 높을 수 있는데 비용을 최대한 아끼고 합리적으로 이사를 하기 위해선 여름이나 겨울철에 계약을 진행하고 이사는 최대한 미루는 것이 좋다.

또한 계절적인 요인 외에 비슷한 조건이라도 지역에 따라 가격 차이가 많이 날 수 있는데 이런 경우 무조건 한 지역만 고집하기 보다는 그 주변 지역을 두루 살펴 더 좋은 조건의 집을 구하는 것이 좋다.

최근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신축빌라는 교통이나 교육 등에서 지리적 이점을 가진 곳이 많은데 신축빌라 현장의 장단점을 잘 파악하고 있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하자 등 입주 후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이다.

신축빌라 분양 전문 ‘내집마련연구소’는 다년간의 경력과 노하우를 가진 전문가들이 무료투어를 진행하고, 365일 연중무휴 상담이 가능하며, 오픈채팅을 통해 1:1 맞춤상담이 가능해 고객만족도가 매우 높은 곳이다.

‘내집마련연구소’에서 공개한 수도권 지역의 신축빌라 혹은 전원주택 분양 시세표에 따르면, 
경기도 광주의 신현리, 능평리 신축빌라의 경우 1.6억에서 3억 사이에 형성되어 있으며, 이천 신축빌라는 2억 중반 대에서 거래가 가장 많이 이루어지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경기도 광주 오포읍, 쌍령동 신축빌라와 양벌리 회덕동 신축빌라, 태전동과 송정동 신축빌라는 3억 중반대, 장지동 삼동 신축빌라는 2억에서 3억 초반 대 퇴촌면 초월읍 신축빌라와 곤지암읍 신축빌라는 3억대에 거래되고 있으며, 용인 기흥구와 처인구, 수지구 신축빌라의 경우 신봉동과 신갈동, 하갈동 신축빌라는 1억8천만 원에서 2억 원 선에 거래되고 있다. 

동백동 신축빌라와 중동, 상하동, 보정동, 기흥동 신축빌라는 1억6천만 원에서 2억7천만 원 선 사이에서 거래되고 있다.

신축빌라 외에도 용인이나 분당, 성남은 전원주택과 타운하우스가 잘 발달되어 있는데, 이천과 성남, 용인 타운하우스는 특히 서울과의 편리한 교통편 덕분에 복잡한 도시 생활보다, 좋은 주거 인프라를 갖춰 신혼부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으며, 신현리와 문형리, 매산리 타운하우스가 가장 선호도가 높다.

또한, 광주 초월읍 대쌍령리, 쌍령리, 신축빌라, 용인 고기동 신축빌라·전원주택은 1억8천만 원에서 2억 원 선, 하갈동과 보라동, 동백동 전원주택은 2억 초반에서 3억 사이에 거래된다.

광주 목현동 타운하우스와 용인 처인구 타운하우스, 기흥구 하갈동, 보라동, 동백동 타운하우스는 친환경 공간에서 생활하길 원하는 이들에게는 최적의 지역이라는 평가이다.

한편, ‘내집마련연구소’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경기 광주 회덕동, 목현동, 태전동 신축빌라, 쌍령동, 송정동, 경안동 신축빌라, 장지동, 삼동, 퇴촌면 신축빌라, 도평리, 산이리, 쌍동리 신축빌라 시세 정보와 용인 모현읍, 왕산리, 능원리 신축빌라, 동림리, 오산리, 포곡읍 신축빌라, 성복동 죽전동, 구갈동 신축빌라, 상갈동, 공세동, 고매동 신축빌라 등에 대한 시세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곽종현 기자  veryordinary@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