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 강아지분양 전문업체 ‘신사독’ 반려동물을 위해 1견 1실을 원칙으로 쾌적한 환경을 조성해
신림 강아지분양 전문업체 ‘신사독’ 반려동물을 위해 1견 1실을 원칙으로 쾌적한 환경을 조성해
  • 곽종현 기자
  • 승인 2019.06.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적인 반려동물로 꼽히는 고양이와 강아지는 현재 200만을 넘어섰을 정도로 많은 이들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따라 반려동물을 기르는 인구 수는 1000만명을 넘어선 것으로 알려졌으며 전체 가구 비중의 23.7%로 4가구 중 1가구가 키우는 꼴이다. 

1~2인 가구가 늘어남에 따라 증가폭이 더욱 높아져가고 있는데, 만약 반려동물 양육을 희망하고 있다면 꼼꼼하게 분양업체를 선정해야 한다. 반려동물들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가진 직원들이 상주하고 있는지, 깨끗한 시설에서 반려견들이 케어 받고 있는지, 평소 건강관리 실시여부 등을 꼼꼼하게 확인한 뒤 업체를 선정해야 한다.

일부 업체들이 질병에 걸린 사실을 알고 있음에도 모른 척 분양을 진행하거나 희귀 품종인 것처럼 속여 사기분양을 진행하는 경우 등이 발생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상황속에서 분양업체들의 신뢰도 향상에 아주 큰 일조를 하는 곳이 있다.

프리미엄 강아지 분양업체로 알려진 ‘신사독’이라는 곳으로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대표가 운영하고 있어 더욱 높은 신뢰도를 자랑한다. 신사독의 대표는 한 사람의 반려동물 양육인으로써 반려동물을 전문적으로 케어하기 위해 애견학 전문학사 졸업하였을 뿐만 아니라 20가지의 강아지 자격증 및 상력을 자랑한다.

서울 강아지분양, 신림강아지분양 전문 업체로도 알려진 신사독’은 전문직원이 24시간 상주하고 있어 꼼꼼한 위생관리와 건강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강아지들이 활동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1견 1실을 원칙으로 반려견들을 관리하고 있으며 매일 소독작업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분양 전 철저하게 반려동물을 관리하기 위해 동물병원과 연계 협약을 체결하였다. 연계협약을 통해 평소 수의사가 주기적인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분양 당일 수의사가 직접 검진을 실시한 후 분양을 진행해 더욱 믿음이 간다. 

분양 이후에도 반려동물 양육인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고자 평생 의료비할인 지원을 제공한다. 예방접종비나 검진비, 수술비 등이 할인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으며 만일 분양을 진행한 강아지가 만약 선천적인 기형이나 장애를 앓는 경우 1년간 보증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품종들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이 신사독만의 장점인데, 두뇌와 기억력이 좋아서 훈련시키기 쉬운 토이푸들, 가장 작은 품종으로 단모종과 장모종으로 나눠져 있는 것이 특징인 치와와, 쾌활하고 붙임성이 있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말티즈, 인형같은 느낌을 줘 인기있는 비숑프리제, 독립성이 강하고 용감한 페키니즈, 용감한 성격과 영리하고 명랑한 닥스훈트, 자신감있으나 친절하고 사납지 않은 웰시코기, 중국산 견종들 중 가장 순한 개로 알려진 퍼그, 예로부터 꾸준하게 사랑받아와 많이 키우는 품종으로 1, 2위를 다투는 요크셔테리어 등 다양한 견종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신사독’ 관계자는 “모든 견주분들을 위해 초심을 잊지 않고 최선을 다한 결과 광명강아지분양, 구로강아지분양, 파주강아지분양, 김포강아지분양, 수원강아지분양 등 각지에서 분양을 희망하는 견주분들이 찾고 있다”며 “앞으로도 믿음과 신뢰가 깨지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곽종현 기자  veryordinary@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