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대표카페 공사모, EBS 공인중개사 기본서 증정 '주간 활동왕 이벤트' 개최
네이버 대표카페 공사모, EBS 공인중개사 기본서 증정 '주간 활동왕 이벤트' 개최
  • 곽종현 기자
  • 승인 2019.06.26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네이버 대표 인기카페로 잘 알려진 ‘공사모(공인중개사를 사랑하는 모임)’가 EBS 공인중개사 기본서 증정혜택을 담은 ‘주간 활동왕 이벤트’를 전개 중이다. 

공사모는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따른 시험준비를 위해 여러 학원, 교육브랜드와의 제휴를 맺고 공인중개사 전 과정 무료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카페는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관련 자격증 정보는 물론 타 카페에서 알기 어려운 학원 비교 정보, 시험과목별 인강 정보, 교재 정보, 효과적인 독학, 시험과목에 따른 시험공부방법을 활발하게 공유 중이다

이번 ‘주간 활동왕 이벤트’는 6월 30일(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7월3일(수)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공사모활동왕이벤트’ 게시판에 현재 살고 있는 집의 장점을 사진과 함께 자랑해주기만 하면 된다. 공사모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공인중개사 기본서는 부동산교육 브랜드 랜드프로의 협찬으로 마련되었다. 당첨자에게는 시험준비 필수 교재 EBS 공인중개사 1차+2차 SET(1등, 1명)와 EBS 공인중개사 1차 또는 1차 SET 중 한 세트(2등, 4명)가 증정되며 교재 배송 시 배송비 무료 혜택까지 지원된다.

공사모에 따르면 이 이벤트는 예비 공인중개사로서 매물 거래 시 전달해야 할 정보와 장점을 어필하고 수험생 간 서로의 노하우를 공개하여 유익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공사모카페는 공인중개사 합격 후 필요한 부동산실무 동영상 강의, 부동산자격증 실무 정보, 전문가 칼럼, 실무 독학 노하우, 부동산이슈, 전문가 추천 상담 내용을 다양하게 공개하고 있다. 아울러 회원 누구나 <11층>커뮤니티(정) 게시판을 통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문제, 부동산 관련 주제를 27만 명의 합격생, 선배 및 회원에게 질문하고 빠른 답변을 받아보는 것도 가능하다.

곽종현 기자  veryordinary@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