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등급표 신뢰할 수 있는 '노블레스 뷰'
결혼정보회사등급표 신뢰할 수 있는 '노블레스 뷰'
  • 곽종현 기자
  • 승인 2019.06.2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식 등의 가족행사가 많은 5월이 지났다. 명절이나 가족행사가 많은 시기에는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점은 좋겠지만, 결혼적령기에 들어서 있거나 혹은 이미 결혼적령기를 넘어서게 된 미혼남녀들이나 이혼을 한 후 재혼에 대하여 고려를 하고 있는 사람들이라면 다소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밖에 없는 것이 사실이다. 늘상 같은 질문의 반복으로서 친척들은 새롭게 만나고 있는 사람들은 있는지, 혹은 결혼 혹은 재혼에 대해서는 생각이 있는 것인지 등에 대해서 많은 질문을 하게 되고 이로 인해서 스트레스를 받아서 가족 모임을 피하는 사람들도 나타나고 있다. 

그로 인해서 명절이나 가정의 달인 5월이 지나간 이후에는 결혼정보회사등급표를 확인해보기 위해서 결혼정보업체에 방문을 하거나, 혹은 유선상으로 문의를 하는 미혼남녀들이 많이 늘어나는 현상이 전반적으로 생겨나게 된다. 그렇기에 신개념 결혼정보업체로 이목을 끌고 있는 노블레스뷰의 관계자 역시 결혼정보회사등급표에 관련하여서 성혼에 이르기까지의 몇 가지 알아두면 좋은 점들에 대해서 이야기를 했다. 

결혼정보회사등급표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더불어 한 관계자는 "아직까지도 관련 회사를 통해서 사람을 만나게 된다는 것에 불편함과 어색함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하지만 이는 각각의 가치관이나 원하는 이상형, 검사나 의사 등의 직업군을 사전에 면밀히 파악을 한 후, 양질의 매칭 서비스를 통해서 진행을 하게 되는 것이므로 서로에 대해서 탐색을 하고 알아가야만 한다라는 시간적, 체력적인 소모도 없을 뿐더러 성혼에 이르기까지 더욱 편하면서도 안전한 길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더불어서 과거에 화제가 됐었던 결혼정보회사등급표와 관련하여서 더 좋은 배우자를 만나기 위해서 고의적으로 프로필을 조작하였던 부분에 대해서는 "그렇기에 전과 같은 불미스러운 사건이 더이상 발생하지 않기 위해서, 또한 결혼정보회사등급표 자체의 신뢰감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자체적으로 신원인증 시스템을 철저하게 구축하여서, 회원들에게 증명서를 받아본 후, 그에 관련하여서는 법률적인 제도와 함께 사실 여부 파악까지 진행을 하고 있다."고 답변했다.

더불어서 최근에는 단순히 직업적인 면이나 경제적인 면에 대한 부분들 뿐만 아닌 기본적인 인성적인 부분들이나 가정환경적 측면, 대인관계에 대해서도 상대방의 중요한 조건중 하나로 보는 미혼남녀들이 늘게 되었다. 그렇기에 커플매니저들의 역할은 이러한 심리적인 부분들까지도 면밀히 관찰하고 체크하여서 매칭서비스에도 반영될 수 있도록 하는 부분도 추가되었다고 볼 수 있다. 단순히 높은 성혼률을 달성하는 것보다도 이후에도 오래도록 깨지지 않고 행복한 결혼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서포트하는 것이 결혼정보업체의 참 역할이기 때문이다.

정확성 높은 매칭서비스로 인해서 성혼률이 높은 노블레스뷰는 공무원, 공기업, 대기업, 고소득자 등 다양한 직업군의 회원들을 보유하고 있는 곳이다. 회원들의 니즈에 대해서 더욱 상세히 파악을 하고 양질의 매칭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사전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서는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 혹은 대표번호로 직접 전화를 해서 예약하는 방법이 있다. 압구정역 현대백화점 바로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다. 

곽종현 기자  veryordinary@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