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키즈카페 ‘딸기가좋아 광진점’, 아이를 데리고 올 수 있는 특별한 공간
건대 키즈카페 ‘딸기가좋아 광진점’, 아이를 데리고 올 수 있는 특별한 공간
  • 곽종현 기자
  • 승인 2019.06.20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아를 하는 부모들에게는 큰 자유가 주어지지 못한다. 갓난아기일 때는 24시간 밀착 케어해야 하며, 어느 정도 자랐을 때도 부모의 눈을 벗어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지켜보고 돌봐야 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최근에는 아이를 데리고 올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 다수 생겨나며 부모에게도 자유와 휴식을 안겨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중 건대 가볼만한 곳으로 ‘딸기가좋아 광진점’이 부모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건대 스타시티 키즈카페인 딸기가좋아 광진점은 부모가 편한 카페로 설계돼 있다. 카페 내부에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고, 또 아이가 노는 모습을 자리에서 한눈에 보이게 설계한 것이다. 

놀이공간 또한 전문 디자이너가 설계한 만큼 상상력을 키울 수 있다.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놀이와 체험, 문화, 교육이 가능하다. 특히 미술 감성교육과 각종 체험워크숍 등 특별한 날을 만들어줄 다양한 프로그램 또한 구성하고 있다.

딸기가좋아 광진점은 단순하게 놀이공간을 구성해놓은 카페가 아니다. 아이가 놀이, 체험에 푹 빠져 있을 동안 잠깐의 휴식을 취하는 부모들에게도 맛있는 순간을 선사한다. CJ프레시웨이 식자재, 블루마운틴 원두 등을 사용해 높은 식음료 퀄리티를 자랑하는 것이다.

카페 메뉴는 다양하다. 아메리카노나 카페라떼, 카페모카, 핫초코, 각종 에이드 및 스무디 종류, 타라미슈 등 케이크류를 비롯해 우동, 떡볶이, 볶음밥, 스파게티, 돈까스, 스테이크 등의 식사류도 구성하고 있다.

딸기가좋아 광진점에서는 맥주도 판매하고 있다. 테라스가 있어 맥주 한잔의 여유를 느낄 수 있게 하며, 이는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다. 또 딸기가좋아 광진점은 아이가 없어도 입장이 가능하기에 다양한 연령층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딸기가좋아 광진점 관계자는 “딸기가좋아 광진점은 부모가 아이를 데리고 올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며 “아이들이 놀이공간에서 놀이, 체험에 푹 빠져 있을 동안 부모들은 커피 또는 맥주 한 잔의 여유를 즐기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곽종현 기자  veryordinary@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