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KT SK 인터넷 가입 및 변경 설치 신청 시 사은품 받는 절차
LG KT SK 인터넷 가입 및 변경 설치 신청 시 사은품 받는 절차
  • 곽종현 기자
  • 승인 2019.06.20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U플러스, SK브로드밴드, KT올레 통신 3사의 인터넷가입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가입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은 쉽게 두 가지로 첫째는 현금 및 사은품 혜택 둘째는 결합할인 혜택으로 나눌 수 있다.

SK 인터넷 가족결합 상품 할인에는 SK브로드밴드 온가족프리, 온가족할인 그리고 SK텔레콤 온가족플랜, 한가족할인 T가족결합으로 할인 받을 수 있으며 KT인터넷은 케이티 결합상품으로 ‘인터넷뭉치면올레’로 가입 가능하며 SK인터넷 가입은 SK 브로드밴드와 SK텔레콤에서 btv 인터넷 요금 결합 설치를 할 수 있으며, TV인터넷 연결 시 SK브로드밴드TV(SKB TV) 및 SKT티비 중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다.

KT, LG SK 인터넷 가입 변경 설치 시 현금 사은품 지급 부분에 있어서 오프라인의 직영 및 대리점보다 초고속 인터넷가입 견적 비교사이트에서 가입 신청을 하는 것이 더 많은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입 시 사은품 및 현금지원 부분에 대해서 명확하게 표기가 된 곳은 거의 없다. 이를 통해 가입자 A와 가입자 B는 지급 받는 사은품 및 현금이 다를 확률이 높다. 

많은 결합 상품 정보들 중에 소비자가 스스로 선택하기란 복잡한 인터넷가입 조건에 따른 설치 방법이기 때문에 전문 상담원의 도움이 필요하다. 

이에 SK LG KT 인터넷티비결합 상품 전문 상담 컨설팅 특허를 받은 인터넷가입비교센터 ‘인터넷서포터’는 LGU플러스, SK텔레콤, KT올레 인터넷 가입 시 설치비용 및 현금 사은품 지급이 확실하면서 TV인터넷결합상품으로 인터넷 요금제와 TV 요금을 절약할 수 있는 LG SK KT 가족 결합 할인에 대한 정보 안내와 인터넷요금 비교가 가능하다. 그렇기 때문에 ‘인터넷서포터’에서 LG·SK·KT 인터넷설치 신청을 받는다면 안전하게 인터넷 종류를 추천 받을 수 있다.

또한 전국 공식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는 모든 사은품 및 현금 혜택에 대해 공식 홈페이지에 명시를 해놓고 있어 모든 가입자들이 공평하게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방통위가 주시한 ‘이용자 차별’ 문제에도 해당되지 않는다.

한편 2019년 브랜드 혁신 대상을 수상한 ‘인터넷서포터’ 관계자는 “혁신 대상을 수상한 이후에 가입센터에 문의가 늘었다”며 “믿을 수 있는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가입상품을 꼼꼼히 체크해야 하는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이에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서포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대표전화 또는 카카오톡을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곽종현 기자  veryordinary@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