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스몰웨딩 업체 라파엘웨딩 웨딩박람화 진행으로 눈길
청담동 스몰웨딩 업체 라파엘웨딩 웨딩박람화 진행으로 눈길
  • 곽종현
  • 승인 2019.06.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드레스 만드는 압구정동 라파엘웨딩이 7월10일 청담동으로 이전하고, 웨딩컨설팅 무료제공 웨딩플래너 무료서비스 소규모 웨딩박람회를 매일 개최 결혼준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라파엘웨딩 스드메상담은 한복대여와 맞춤 폐백음식, 웨딩홀추천 예물 신혼여행사, 청첩장 등 업체를 실시간 상담해주고 있다. 또한 스드메가격 70만원대 이벤트를 통해 웨딩드레스 1벌, 메이크업 원장급 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포함 패키지로 매월 30쌍만 이용가능한 선착순 상품을 선보였다.

 

라파엘웨딩의 김라파엘 원장은 “이번 행사는 웨딩드레스 41년째 만드는 웨딩샵의 직거래 스드메패키지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고 전했다.

 

라파엘웨딩의 스드메패키지는 상담받고 계약하기 전에 본식날 입을 웨딩드레스 선 피팅 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이 제도는 계약 전 웨딩드레스를 즉석 피팅한 후 마음에 들 때 계약할 수 있도록 라파엘웨딩과 고객의 신뢰와 편의성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스드메상담받고 계약하기 전에 웨딩드레스 1차 피팅을 진행, 결혼식날이 임박해서 다시 다른 웨딩드레스를 2차 피팅이 가능하다. 최대한 만족스러운 결혼식 웨딩드레스를 위한 추가비 없는 서비스로, 웨딩드레스 제작 및 다른 신부들 헤어, 메이크업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도록 진행된다.  

 

한편 김라파엘원장은 2006년 7월 20일 전파를 탄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에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드레스제작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는 드레스 제작 장인이다. 

 

청담동으로 7월10일 이전하는 라파엘웨딩의 이전장소 및 스드메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예비신부들은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 방문을 통해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곽종현 기자  veryordinary@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