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강아지 분양, 고양이 분양 전문업체 ‘펫왕국’ 프리미엄 서비스로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어
광주 강아지 분양, 고양이 분양 전문업체 ‘펫왕국’ 프리미엄 서비스로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어
  • 곽종현 기자
  • 승인 2019.06.19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열한 경쟁을 거듭하며 살아가는 현대인들은 과거에 비해 물질적인 풍요는 누리고 있으나 정서적으론 빈곤한 상황에 처해있는 경우가 많다. 이에 따라 심리적인 안정을 취하고자 반려동물을 키우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반려동물과의 교감을 통해 외로움을 해소할 수 있어 행복감을 느낄 수 있으며 산책을 통해 운동량도 늘어날 수 있다. 만일 자녀를 키울 경우 생명의 소중함을 깨닫게 되고 책임감을 함양하여 정서건강에 효과적이다.

반려동물의 양육을 희망할 경우 오랜 기간을 함께하는 만큼 분양업체를 신중하게 선정하여야 한다. 해당업체가 믿을 수 있는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깨끗한 시설에서 반려견들이 케어 받고 있는지, 분양 후 관리 방법 등 꼼꼼히 안내를 해주는지 등 확인해야 한다.
 
이 가운데, 애견 분양, 애묘 분양 전문 업체로 알려진 ‘펫왕국’이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펫왕국’의 단연 돋보이는 서비스로는 방문교육 훈련사 서비스가 있다. 해당 서비스는 배변훈련, 복종훈련, 예절교육 등 다양한 교육을 실시함은 물론이고 만일 견주나 묘주가 잘못된 방법으로 양육을 진행하고 있을 경우 교정까지 실시하는 서비스이며 신창지구, 신가지구, 금호지구, 용봉지구, 양산지구, 하남지구 등 광주 전역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대형매장으로 운영되고 있어 다양한 반려동물 용품을 만나볼 수 있고 애견미용서비스와 반려동물호텔서비스까지 실시하고 있다. 더불어 동물병원과 연계협약을 맺어 분양 전 철저하게 건강관리를 실시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분양 이후에도 연계병원을 이용할 경우 평생 의료비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광주 강아지 분양 전문 업체 ‘펫왕국’에서 만나볼 수 있는 강아지들은 단단한 체력과 넘치는 활력을 자랑하는 프렌치불독, 가장 작은 품종으로 알려진 미니치와와, 손질을 필요로 하지 않아 번거로움이 적은 퍼그, 주인에게 충성스러운 애견으로 사교적인 닥스훈트, 설원을 담고 있는 듯한 눈이 매력적인 시베리안허스키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등 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폭넓게 만나볼 수 있다.

광주 고양이 분양 전문 업체 ‘펫왕국’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고양이들은 푸르스름한 은빛 털색과 신비한 초록 눈빛이 매력적인 러시안블루, ‘고양이의 여왕’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아름다운 샴, 상냥하고 사랑스러워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뱅갈, 느리게 자라 성묘가 되기까지 3~4년의 시간이 소요되는 렉돌, 주인에 대한 애정이 강해 상냥하며 다루기 쉬운 스핑크스 등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펫왕국’ 관계자는 “철저한 반려동물을 실시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용품과 서비스를 전개해 프리미엄 펫샵으로 불리고 있다.”며 “이러한 결과로 전라남도 나주, 목포, 여수, 순천, 광양, 보성 등과 전라북도 전주, 군산, 익산, 정읍, 남원 등 각지에서 분양문의가 오고 있다.”고 전했다.

곽종현 기자  veryordinary@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