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EBS공인중개사 '2019 부동산학개론 계산문제특강' 선보여
랜드프로, EBS공인중개사 '2019 부동산학개론 계산문제특강' 선보여
  • 곽종현 기자
  • 승인 2019.06.1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랜드프로가 제30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준비를 위한 ‘2019 부동산학개론 계산문제특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랜드프로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에 맞춘 8단계 커리큘럼으로 체계적인 시험공부방법을 제시하는 부동산교육 전문 브랜드다. 다수의 공인중개사 합격자를 배출한 교수진의 전 시험과목 인강, 교재를 선보이는 만큼 부동산자격증 시험준비가 처음인 독학 수험생의 신뢰를 얻고 있다.

‘2019 부동산학개론 계산문제특강’은 복잡한 학개론 계산문제 때문에 어려움을 겪는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위해 기획됐다. 계산문제 때문에 학개론 공부를 포기하고 다른 시험과목에 시간을 더 투자하는 경우가 적지 않기 때문이다. 매년 계산문제 비중과 출제빈도가 높아지는 추세이므로 어려운 시험과목이라 해서 무조건 기피해서는 곤란하다는 것이 랜드프로 측의 설명이다.

본 인강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든 수강 대상이다. 기본문제는 물론 다양한 변형 문제를 접할 수 있으며 출제 가능성 높은 문제 유형만 다시 짚어볼 기회다. 이에 출제경향을 기반으로 까다로운 계산문제가 나와도 충분히 풀 수 있도록 지도한다고 평가받는 중이다.

‘2019 부동산학개론 계산문제특강’은 EBS공인중개사 김하선 교수, 이동기 교수, 민영기 교수, 김덕기 교수 총 4인이 진행을 맡았으며 소정의 수강료를 내면 수강 가능하다. 이동기 교수의 강의는 총 6강, 김하선 교수, 민영기 교수, 김덕기 교수의 강의는 총 7강으로 공인중개사 합격을 이끄는 시험공부방법을 전수한다. 강의 교재는 PDF 자료를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에 따로 구입할 필요가 없다.

따라서 계산문제가 어려워 대부분의 부동산학개론 문제를 그냥 찍는 사람, 쉬운 문제는 풀 수 있어도 조금만 유형이 바뀌면 틀리는 사람, 부동산학개론 기본서를 봐도 계산원리 이해가 어려운 독학 수험생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곽종현 기자  veryordinary@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