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환불 애플환불 대행 ‘환불터치’, 높은 승인율과 수수료 후불제로 고객 만족도 높아
구글환불 애플환불 대행 ‘환불터치’, 높은 승인율과 수수료 후불제로 고객 만족도 높아
  • 곽종현 기자
  • 승인 2019.06.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 사용한 모바일게임 아이템도 환불 가능해
사진제공 = 환불터치
사진제공 = 환불터치

부산에 사는 K씨는 최근 게임 아이템 구매를 통해 모바일게임을 즐기다 게임사의 방만한 운영과 잦은 버그로 빠른 결제 금액 환불을 위해 환불대행 업체인 H업체와 계약을 맺고 선수수료로 10만원을 결제했다. 하지만 20일이 지나도 환불 승인을 받지 못했고 해당 H업체와는 연락조차 되지 않아 망연자실했다.

최근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의 급성장으로 게임 아이템 결제가 늘어나고 있지만 일부 양산형 게임들의 뽑기형 아이템을 통한 지나친 과금 유도와 방만한 게임 운영, 아이템 미지급 등으로 인해 환불 신청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불법 모바일게임 환불대행 업체가 우후죽순 생겨나 환불 사기 피해가 증가하고 있어 이용자들의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모바일게임 구글환불, 애플환불 대행 전문업체 ‘환불터치’ 관계자는 “모바일게임 환불 대행 업체 선정 시 반드시 사업자등록 여부 확인과 함께 지나치게 낮은 수수료로 유혹하거나 수수료 입금부터 요구하는 업체는 배제하고, 해당 업체의 홈페이지와 이용 후기, 전문성 등을 꼼꼼히 살펴보고 환불대행 업체를 선정해야 환불 사기를 막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국내 대표적인 모바일게임 공식 환불대행 업체 ‘환불터치’는 정식 사업자등록 업체로써 구글환불, 애플환불에 탁월한 환불 노하우를 바탕으로 업계 최고의 환불 승인율과 합리적인 수수료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애플환불은 타업체를 통한 부결 건도 자체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며, 전문팀을 구성하여 24시간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운영하고 있다.

‘환불터치’는 국내 게임사나 앱마켓이 아닌 구글, 애플의 미국 본사를 통해 직접 승인 신청을 하여 환불 절차를 밟는다. 게임사가 환불을 거절하더라도 직접 해외의 앱마켓 본사에 구제를 요청하면 환불 받을 가능성이 높으며, 신속한 환불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또한 주기적으로 개정되는 구글 환불, 애플 환불 정책을 발 빠르게 파악하여 환불 로직을 최적화하여 합리적인 수수료를 통해 신속하고 정직한 환불 처리로 이용자들의 SNS를 통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환불터치 관계자는 "환불터치는 고객이 최종 환불 승인 완료 확인 후에 수수료를 받는 100% 수수료 후불제를 운영하고 있어 고객 신뢰도가 높다. 모바일게임의 경우 이미 사용한 아이템도 환불이 가능하다”며 “구글, 애플 환불 처리는 반드시 믿을 수 있는 전문업체에 맡기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구글환불의 경우 구매일로부터 120일, 애플환불의 경우 60일 이내에 결제한 건에 대해 환불 진행이 가능하며, 현재 블러디 환불, 2079게이트식스 환불, 신무쌍 환불, 대삼국지 환불, 대항해의길 환불, 모바일로얄 환불 이외에 다수 게임의 환불 진행이 가능하다.

모바일게임 환불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환불터치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곽종현 기자  veryordinary@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