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중문' 이번 달 전시관 오픈
‘e편한세상 중문' 이번 달 전시관 오픈
  • 뉴제주일보
  • 승인 2019.06.11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아파트 ‘e편한세상’이 서귀포시 중문에 들어선다.

시행사는 그동안 프리미엄 브랜드 아파트 공급이 드물었던 중문동에 ‘e편한세상 중문’을 공급한다고 11일 밝혔다.

‘e편한세상 중문’은 전용면적 기준 73㎡, 79㎡, 84㎡(전용면적 기준)의 중소형 주택형 280가구로 구성된다.

‘e편한세상 중문’은 서귀포시 중문동 1756번지 일원에 들어서며 e편한세상만의 특화 설계와 고품격 커뮤니티 공간과 함께 오픈 발코니(79㎡)를 통해 테라스형 공간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제주도의 푸른 바다를 품은 오션뷰(일부 세대)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시행사 측은 ‘e편한세상 중문’이 제주도 관광의 1번지로서 제주도 관광산업의 원동력이자 세계적인 종합관광휴양단지인 중문관광단지가 위치한 중문동에 들어서게 돼 365일 일상에서 휴식 같은 힐링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e편한세상 중문’은 이 외에도 중문동은 제주영어마을과 강정혁신도시를 잇는 서귀포시의 중심 입지로서 1132 일주서로와 인접해 있을 뿐만 아니라 단지 인근 중문초등학교와 하나로마트 등과 바로 연결되는 단지 앞 도로가 개편될 예정이어서 더욱 편리한 생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e편한세상 중문’의 전시관은 서귀포 해양 경찰서 인근(서귀포시 서호동 1604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이번 달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분양문의=064-738-2600.
 

뉴제주일보  cjnews@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