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체육회, 우수 선수‧지도자 48명 선정
제주시체육회, 우수 선수‧지도자 48명 선정
  • 홍성배 기자
  • 승인 2019.06.02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체육회가 2019 제주시체육회 우수 체육선수 및 지도자 48명을 선정해 증서를 전달한 후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시체육회가 2019 제주시체육회 우수 체육선수 및 지도자 48명을 선정해 증서를 전달한 후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시체육회(회장 고희범 제주시장)2019 제주시체육회 우수 체육선수 및 지도자를 선정해 지난 달 30일 증서 전달식을 가졌다.

제주시체육회는 우수 선수 육성을 위한 기반 조성 및 엘리트 선수의 저변 확대를 위해 연중사업으로 우수 선수와 지도자를 선정하고 있는데, 전국소년체전 및 전국체전 메달리스트와 제주시체육회에서 운영 중인 직장운동경기부 선수, 어려운 가정의 운동선수를 대상으로 하고 있다.

올해의 경우 선정된 8개 종목 48명에게 연말까지 8500만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다음은 우수 체육선수 및 지도자 명단.

육상=박지현(신성여고) 김가은이금비강도현김하은(이상 신성여중) 고재혁김민홍(이상 제주중) 김채은문진영(이상 남녕고) 임성준(영주고) 조진숙(제주도육상연맹)

수영=강지상(한라중) 김대준김대운설윤재김예림박준하전찬혁이도형(이상 남녕고) 윤유빈박지혁이다연이솔잎(이상 한라중) 이예주(월랑초) 고현지(삼성초) 강지호(도남초) 이준형(제주중앙중)

유도=이현지(신제주초) 이본(남녕고) 박현빈(제주제일중) 고지운김수범(이상 제주사대부중) 홍규리(제주중앙초) 김건휘(한라중)

배드민턴=이민서이혁재(이상 제주사대부고) 고지한(제주사대부중) 이예지(제주여고)

볼링=강태영주성훈(이상 남녕고) 김수영(노형중)

태권도=하정희(한림여중) 오진혁(오현중) 김원웅현지훈(이상 남녕고) 양윤정(제주중앙여고)

체조=강민국(남녕고)

역도=강채연(남녕고)

홍성배 기자  andhong@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